当前位置:首页 > 斗闹热走唱队 > "성인은 자기 책임하에 선택한다. 그러니 플랫폼 사업자가 책임 있는 선택을 돕는가, 라는 점을 따져야 한다. 책임 있는 선택을 돕는다는 건 좋은 것과 나쁜 것을 동시에 제공해서 성인 스스로 판단해서 고를 수 있게 해줘야 한다는 뜻이다. 그러니 알고리즘 자체를 없애거나, 해당 알고리즘을 거부할 수 있도록 해주거나, 그게 어렵다면 지금 이 콘텐츠는 특정 알고리즘에 따라 제공되고 있다는 사실을 반복적으로 고지해주는 방식 등이 필요하다. 플랫폼 기업이 '당신들이 선택했다'고 말하도록 내버려두지 말고, 이용자가 진짜 선택할 수 있도록 만들어야 한다." 正文
"성인은 자기 책임하에 선택한다. 그러니 플랫폼 사업자가 책임 있는 선택을 돕는가, 라는 점을 따져야 한다. 책임 있는 선택을 돕는다는 건 좋은 것과 나쁜 것을 동시에 제공해서 성인 스스로 판단해서 고를 수 있게 해줘야 한다는 뜻이다. 그러니 알고리즘 자체를 없애거나, 해당 알고리즘을 거부할 수 있도록 해주거나, 그게 어렵다면 지금 이 콘텐츠는 특정 알고리즘에 따라 제공되고 있다는 사실을 반복적으로 고지해주는 방식 등이 필요하다. 플랫폼 기업이 '당신들이 선택했다'고 말하도록 내버려두지 말고, 이용자가 진짜 선택할 수 있도록 만들어야 한다."
时间:2025-05-12 07:13:2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加藤和树 阅读:260次
(责任编辑:王宝强)
最新内容
- ·이 후보가 당면한 문제는 무엇을 말하느냐가 아니라 그 말을 사람들이 과연 믿어줄 것이냐, 하는 데 있다. 불체포특권 폐지를 비롯해 지난 대선 공약을 스스로 뒤집은 여러 전례가 있고, 이번 대선을 앞두고도 좌우 클릭을 반복하며 ‘주 52시간제’ 등 국정의 주요 사안을 놓고 숱하게 말을 바꾼 이력을 쌓았다. 분배 대신 성장을 외치고, 이념보다 실용을 앞세우며 보수 담론까지 품어 안는 지금의 모습 역시 표를 좇아 무엇이든 말하고 보는 행보가 아닌지 의심하는 시선을 마주하고 있다. 여론조사마다 압도적 선두인 그가 대선 관문에서 넘어야 할 가장 높은 벽은 아마 스스로 쌓은 불신의 장벽일 것이다. 더욱이 통합이란 어젠다는 선대위 구성 정도로 신뢰를 주기 어려운 영역에 있다. 진정성을 담아 통합의 실천을 담보할 여러 장치를 서둘러 고안해야 할 듯하다.에어부산은 최근 영남 지역에서 발생한 대규모 산불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을 위해 3000만원을 기부(사진)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산불 피해 이재민들의 빠른 일상 복귀를 돕기 위해 긴급생계비, 임시주거비, 주거복구비 등 이재민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정병섭 에어부산 대표는 “이번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으신 이재민들에게 깊은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CJ제일제당은 협업 가능한 기술과 아이디어를 보유한 스타트업을 선발해 투자하는 프로그램 ‘프론티어랩스 5기’를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 ·
- ·금전-○ 애정-◎ 건강-○
- ·경기도는 민원 업무나 현안 추진 등 공직사회의 특성을 고려해 1일 휴가 사용이 어려운 직원들에 대해서는 5월 중 하루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경기도는 2023년과 지난해에도 전 직원 대상 5월 특별휴가를 실시했다.
- ·01년생 충동적인 생각이나 즉흥적인 행동은 피해야. 89년생 분수를 알고 목표를 세워나가야 좋을 듯. 77년생 중요한 일일수록 시간적 여유를 갖고 해결해야 유리할 듯. 65년생 걱정 없는 마음, 가벼운 자세가 더 도움이 될 듯. 53년생 감언이설에 넘어가기 쉬우니 냉정하게 판단함이. 41년생 의외의 소득이 생겨 즐거움이 크다.
- ·05년생 자신감을 가지고 행동하면 결과는 좋을 듯. 93년생 눈앞의 즐거움에 끌려 안이한 생각을 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81년생 행동부터 앞서지 말고 충분히 생각해 봄이. 69년생 많은 사람들 앞에서 존경과 신임을 얻을 수도. 57년생 남의 일에 너무 깊이 관여하지 않도록 하라. 45년생 받을 복이 많으니 하늘과 조상에게 감사를.
- ·암말답지 않은 거구로 출전마 중 유일하게 마체중 500kg를 넘나드는 건장한 마체를 가지고 있다. 직전 루나스테이크스 대상경주는 주행 방해로 인해 최종 순위 3위에 그쳤다. 직전 1월과 2월 경주는 5위권에서 경주를 전개했으나 직선주로 치열한 접전 끝에 2위, 1위를 거뒀다. 최근 치룬 2번의 경주를 통해 이번 경주와 같은 거리인 1,800m를 소화한 만큼 거리 적응을 마쳐 이번 경주 여유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부산대 80년 역사와 전통, 미래 100년의 비전과 응원을 담은 슬로건을 지어주세요”
- ·다만 오늘 대법원의 판결이 이 후보의 대선 출마에 영향을 끼치지는 않습니다.
- ·
- ·
热点内容
- ·
- ·1일 산업통상자원부가 발표한 ‘2025년 4월 수출입 동향’에 따르면 지난 4월 우리나라 수출액은 582억 1000만 달러로 작년 같은 달과 비교해 3.7% 증가했다. 이는 4월 기준 역대 최대 실적이다.
- ·
- ·또 대법원 유죄 취지로 파기된 상태에서 선거에 출마하고 당선될 경우 곧바로 피선거권이 상실되며, 선거 자체가 무효로 귀결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말했다.일면식 없는 10대 여성을 쫓아가 흉기로 살해한 이상동기 살인범 박대성(31)이 항소심에서도 무기징역을 받았다.
- ·검찰은 소외 계층을 후원하고자 하는 사람들의 선의를 악용해 진정 기부가 필요한 사람들의 기회를 박탈한 피고인들에 대해 죄에 상응하는 엄정한 형이 선고될 수 있도록 공소유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청주=뉴시스] 이도근 기자 = 대법원이 1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을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하자 충북 정치권의 반응도 엇갈렸다.
- ·그래픽=신동준 기자
- ·‘서산 유기방가옥’은 2005년께 충남 민속문화재 제23호 지정됐다. 다른 계절엔 코스모스, 장미, 배롱나무꽃, 샤스타데이지 등이 여행객을 맞는다. 겨울엔 눈꽃이 활짝 핀다. 이밖에 수선화 여행지로는 ‘홍성 거북이마을’ ‘거제 양지암 조각공원’ ‘부산 오륙도 해맞이공원’ ‘예산 추사 김정희 고택’ ‘구례 지리산치즈랜드’ 등이 있다.
- ·
- ·
- ·검찰은 김 여사의 휴대폰과 메모 등 압수물을 분석하는 대로 김 여사 측을 불러 전자정보 선별 등 포렌식 절차를 밟을 계획이다. 김 여사가 휴대폰 비밀번호 제공 등에 협조할 가능성이 적어 선별 과정 역시 순탄치 않을 것으로 전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