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海淀区 > 바이오블리츠 서울 행사가 열리는 목적은 생물다양성이 감소하는 시기에 생물다양성의 가치와 공존 중요성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유엔(UN) 제3차 지구생물다양성 전망보고서에 따르면 기후변화 및 도시 개발로 지구 생물종의 31%가 멸종하는 등 생물다양성이 감소했다. 正文
바이오블리츠 서울 행사가 열리는 목적은 생물다양성이 감소하는 시기에 생물다양성의 가치와 공존 중요성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유엔(UN) 제3차 지구생물다양성 전망보고서에 따르면 기후변화 및 도시 개발로 지구 생물종의 31%가 멸종하는 등 생물다양성이 감소했다.
时间:2025-05-12 06:44:3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湖州市 阅读:242次
(责任编辑:鹰潭市)
最新内容
- ·
- ·
- ·
- ·
- ·
- ·이제 강원도는 21대 대통령의 세종시대 구상에 대비한 맞춤형 전략이 필요해 보입니다. 세종 행정수도 건설에 따른 득실을 따질 때가 아닙니다. 세종 행정수도는 객관적인 여건상 강원도의 위기이자 기회입니다. 위기요인은 서울에 비해 멀어지는 세종까지의 접근성입니다. 도청 소재지 춘천을 기점으로 보면 정부 세종청사까지 230km 거리에 3시간을 쉬지 않고 가야 합니다. 고성군청에서는 350㎞거리에 4시간이 넘게 걸립니다. 교통수단도 강원 도내에서 세종까지는 승용차 이외에 기차를 연계하기 쉽지 않습니다. 전국 광역도시 중 세종까지 접근성이 가장 불리한 여건입니다. 행정수도 세종건설에 따른 또 하나의 위기요인은 국가 미래산업의 동력이 충청권에 쏠릴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는 점입니다.
- ·
- ·30일(현지 시각) 보도에 따르면, EU는 제안서에서 미국에 무역 장벽과 비관세 장벽을 낮추고 EU의 미국 내 투자를 늘리는 방안을 제시하기로 했다.
- ·한 후보는 이날 SBS '김태현의 정치쇼'와의 인터뷰에서도 한 권한대행과의 단일화를 놓고 다시 한번 지금 국민의힘은 보수의 중심이고, 보수의 중심인 국민의힘이 치열한 대선 경선을 벌이고 있다. 거기에 집중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 ·
热点内容
-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산나물 #축하공연 #3일간 #탄탄마당 #장성중앙시장태백바르게살기운동삼수동위원회(위원장 추운식)는 지난 29일 태백시청을 방문, 영남지역 산불 피해복구지원에 사용해달라며 성금 118만원을 전달했다.삼척지역 청년 창업지원과 일자리 창출, 전통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해 조성한 중앙시장 청년몰에서 입점 청년상인을 공개 모집한다. 이번 모집은 청년몰 내 비어있는 점포를 채우고, 청년 창업을 적극 지원함으로써 전통시장 활력을 되찾기 위한 조치이다.
- ·환경학자들은 말한다. 이제 인간이 어떤 시도를 하더라도 환경은 복원될 수 없다고, 더 이상 회생 불가라고. 너무 많이, 또 너무 빨리 말하고 싶어서 스마트폰에 AI까지 끌어들였는데, 입이 없는 것들이 말없이 죽어간다. 이대로 가다가 우리의 입 또한 말할 수도, 먹을 수도 없는 지경에 이르면 그때야 비로소 모든 게 끝나는 걸까. 무자비하게 틀어막은 입의 대가가 가늠조차 되지 않아서 너무 두려운 날들이다.주철현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여수시갑)은 1일 여수시가 산업위기 선제대응지역으로 지정된 것에 대해 적극 환영한다고 밝혔다.
- ·1일 정부와 구여권 관계자 등에 따르면 한 권한대행은 이날 오전 사퇴 전 마지막 일정으로 안보관계장관회의를 주재할 것으로 전해졌다.
- ·마침 '반명 빅텐트'의 주축 인물로 꼽히는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가 이날 사퇴하고 대선 출마를 사실상 공식화했습니다.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