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新竹市 > "알코올 중독인 분들에게 '맨날 술 드시면 안 된다'고 하면 제일 처음 나오는 답변은 '내가 언제 맨날 먹었냐'다. 나에 대한 비판을 나에 대한 공격으로 받아들이고 스스로를 피해자라 생각하면서 대항논리만 개발한다. 사실과 맞냐 안 맞냐는 중요하지 않다. 이게 방어기제다. 그다음 단계로 가면 술 마실 수밖에 없는 이유를 찾아서 '이게 다 너 때문'이라 한다. 자신의 잘못을 상대에게 전가하는 투사다. 윤 전 대통령의 언행은 전형적인 방어기제와 투사다." 正文
"알코올 중독인 분들에게 '맨날 술 드시면 안 된다'고 하면 제일 처음 나오는 답변은 '내가 언제 맨날 먹었냐'다. 나에 대한 비판을 나에 대한 공격으로 받아들이고 스스로를 피해자라 생각하면서 대항논리만 개발한다. 사실과 맞냐 안 맞냐는 중요하지 않다. 이게 방어기제다. 그다음 단계로 가면 술 마실 수밖에 없는 이유를 찾아서 '이게 다 너 때문'이라 한다. 자신의 잘못을 상대에게 전가하는 투사다. 윤 전 대통령의 언행은 전형적인 방어기제와 투사다."
时间:2025-05-12 08:12:1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沧州市 阅读:295次
(责任编辑:三亚市)
最新内容
- ·[헤럴드경제해남)=김경민기자]해남군이 대한민국 농어촌수도 해남을 미래해남의 비전으로 제시하고, 군정의 역량을 집중해 나가기로 했다. 해남군은 1일 군민과 향우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51회 해남군민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강우로 인해 기념식 장소를 실외에서 실내로 변경하며 치러졌지만 14개 읍면의 군민들과 재경향우회 등 향우들이 자리를 함께한 가운데 해남의 미래발전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다지는 소중한 자리가 됐다.
- ·
- ·(구성 우승표})1991년 5월 1일 공안 통치 분쇄, 노태우 정권 타도 외치며 분신한 김영균 열사
- ·
- ·
- ·
- ·
- ·
- ·
- ·
热点内容
- ·이들은 변하지 않는 법의 권위를 상징하는 대법원이 스스로 쌓아온 관례를 깨고 파격적 행보를 한다는 점에서부터 숨겨진 의도가 의심을 샀고, 이제는 그 저의가 명확해졌다며 진짜 대한민국을 건설하려는 국민들의 열망이 내란 동조 세력과 사법 마피아들을 반드시 심판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 ·한편, 허 예비후보는 지난달 23일 개혁신당 당직자 31명과 함께 탈당을 공식 선언했다. 허 예비후보는 지난해 5월 개혁신당 대표로 선출됐으나, 이후 이준석 후보와 인사 문제를 비롯한 갈등이 지속돼다 결국 올해 1월 당원소환 투표를 통해 대표직에서 해임됐다. 이세훈 기자
- ·
- ·특히 관광객들의 안전을 위해 교통 대책에 만전을 기한다.
- ·
- ·이를 위해 한국노총은 '한국노총 21대 대선승리실천단'을 구성해 각급 조직별 정책협약 및 후보자 지지 선언, 유세 지원, 투표 독려 활동 등을 전개할 예정이다.
- ·주요 행사장은 수목원의 대표 명소인 장미원을 중심으로, 야생화 장독대정원, 열대풍 화단, 팝업 정원 등 다양한 테마 공간으로 꾸며진다.
- ·
- ·
- ·공정거래위원회는 1일 이 같은 내용의 ‘2025년 대기업집단(공시대상기업집단) 지정 현황’을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