会员登录 - 用户注册 - 设为首页 - 加入收藏 - 网站地图 또한 새로 오픈한 숙소를 중심으로 한 신상품도 선보인다. '보홀 4·5·6일' 상품은 지난해 문을 연 코코트리 리조트에서의 프라이빗한 숙박과 휴양을 즐길 수 있으며, 올해 진에어가 신규 취항한 일본 이시가키 노선을 활용해 아름다운 바다 풍경과 온천, 전통문화 체험이 가능한 '이시가키 4일' 상품도 함께 준비돼 있다.!

또한 새로 오픈한 숙소를 중심으로 한 신상품도 선보인다. '보홀 4·5·6일' 상품은 지난해 문을 연 코코트리 리조트에서의 프라이빗한 숙박과 휴양을 즐길 수 있으며, 올해 진에어가 신규 취항한 일본 이시가키 노선을 활용해 아름다운 바다 풍경과 온천, 전통문화 체험이 가능한 '이시가키 4일' 상품도 함께 준비돼 있다.

时间:2025-05-12 08:54:5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黄灿 阅读:320次

(责任编辑:陈浩德)

相关内容
  • #강원지구 #전국적 #국제라이온스협회 #김영만 #김창순2025 강원문학 작품상에 김복동(춘천) 수필가와 박혜료(화천) 시인이 선정됐다. 강원문인협회(회장 이연희)는 최근 강원문학작품상 심사위원회를 열고 산문 부문에 김복동 수필가의 '혼자 부르는 비의 송가', 운문 부문에 박혜료 시인의 '나를 투영한다'를 선정했다고 30일 밝혔다. 수상작은 지난해 발간된 강원문학 56집에 실린 작품 중 심사를 통해 선정됐다. 김복동 수필가의 작품은 유년 시절 부모와 떨어져 할머니와 살았던 강원도 산골의 풍경과 감정이 깊이 있게 담겼다는 평을, 박혜료 시인의 작품은 순수한 원형의 감각을 유지하며 시적 자아가 마주하는 세계의 깊이를 인상적으로 드러낸다는 평을 받았다. 김진형 기자
  • 아울러 대통령 배우자 담당인 제2부속실 소속 직원 등 청와대 관계자도 조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 이종신 시 도시균형국장은 “이번 협력을 통해 맞춤형 사업 개발과 실행력을 높여 활력을 잃은 원도심 역세권의 균형발전과 도시 경쟁력 제고라는 목표 달성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헤럴드경제(인천)=이홍석 기자]인천광역시는 경인고속도로 상부 구간의 일반도로화를 대비한 기본계획 수립 용역을 추진한다.
最新内容
推荐内容
  • 김종국이 현재 거주하는 논현동 ‘아크로힐스 논현’ 아파트는 가장 면적이 큰 타입이 전용면적 113㎡이다. 김종국은 최근 한 예능에 출연해 짐이 많은 집 내부를 보여주며 “6월 안에 이사가야 한다”고 말한 바 있다. 따라서 더 넓은 집으로 이사를 계획하고 새 집을 매입한 것으로 보인다.
  • 계속해서 그러나 우리는 시민과 함께 투쟁으로 그 비열하고 못된 놈을 끌어내렸다며 이제는 반격의 시간이다. 우리 모두의 분노를 모아 하나로 뭉쳐 투쟁해야 한다. 양회동 열사가 염원했던 노동자가 주인되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힘차게 나아가자고 호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