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李正 > 김인만 김인만부동산경제연구소 소장은 “이번에 자치구별로 다 달랐던 기준을 통일한 것인데 2020년부터 토허제를 아파트에 확대 시행할 때 기준을 통일해서 제시해야 시장의 혼란이 없었을 것”이라며 “처음부터 중구난방으로 제도가 시행됐고 이번에 강남 전 지역과 용산으로 확대 지정되면서 문제가 더 커졌다”고 말했다. 正文
김인만 김인만부동산경제연구소 소장은 “이번에 자치구별로 다 달랐던 기준을 통일한 것인데 2020년부터 토허제를 아파트에 확대 시행할 때 기준을 통일해서 제시해야 시장의 혼란이 없었을 것”이라며 “처음부터 중구난방으로 제도가 시행됐고 이번에 강남 전 지역과 용산으로 확대 지정되면서 문제가 더 커졌다”고 말했다.
时间:2025-05-12 06:24:0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商洛市 阅读:230次
(责任编辑:荆州市)
最新内容
- ·
- ·▶이준우: 다음 주 결론이 나야 되죠. 그리고 한동훈 후보는 처음부터 여기서 결선에 올라가겠다, 본인이 1등 하겠다는 생각보다는 어차피 2등이 최대 한계라는 것을 알고 있지 않을까 싶어요. 만약에 본인이 결승 가겠다고 하면 한덕수 권한대행과의 단일화에 대해서 이런 입장을 취할 수가 없습니다. 국민의 절대 과반수 이상, 당원들의 80% 정도가 단일화를 희망하고 있기 때문에 그런 입장을 취할 수가 없죠. 그럼 왜 도대체 단일화 해서 이렇게 모호한 입장을 취하느냐, 그 이유는 하나예요. 본인이 얻을 수 있는 지지율 있잖아요. 그거를 최대한 얼마까지 나오는가를 이번 기회에 한번 보고 싶은 것 같아요.
- ·
- ·
- ·그러면 이런 항소심 판단에 대해 대법원이 어떻게 판단했는지 좀 짚어보겠습니다. 일단 골프 발언에 대해서 대법원은 어떻게 판단했습니까?
- ·
- ·
- ·
- ·정치권 반응 자세히 전해 주시죠.
- ·대법원은 1일 이 후보에게 무죄를 선고한 2심 판결을 파기하고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했다. 지난 3월 26일 2심 선고일로부터는 36일, 3월 28일 사건이 대법원에 접수된 지 34일 만의 일이다. 2심 선고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상고심 판결을 선고하도록 한 공직선거법 규정을 준수한 것은 물론, 정해진 기한의 3분의 1 정도 지난 시기에 판결을 선고한 것이다.
热点内容
- ·
- ·
- ·
- ·한 대행은 이르면 오늘 오후 사퇴하고 내일 대선 출마 선언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권영세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SKT가 유심 해킹 사태에 부실하게 대응하고 있다며 이 정도로 큰 사고를 내고 이렇게 부실하게 대응하는 기업이라면 당장 문을 닫아도 이상하지 않다고 강하게 비판했습니다.
- ·
- ·상대적으로 당 지지세가 약하고 규모가 작은 도시들로, 역대 대통령 후보들이 자주 방문하지 못했던 곳들을 선정했다는 설명입니다.
- ·
- ·
- ·
- ·근로자의 날을 맞아 한국노총과의 정책협약 체결을 시작으로, 오후에는 배달라이더, 택배기사 등 비전형 노동자들과 포장마차에서 간담회를 진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