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海鸣威 > 극본 영어화 및 넘버 추가 작업을 거친 ‘어쩌면 해피엔딩’ 브로드웨이 공연은 지난해 11월 약 1100석 규모 공연장인 뉴욕 맨하탄 벨라스코 극장에서 정식 개막했다. ‘어쩌면 해피엔딩’은 90%대 객석 점유율을 유지하며 순항 중이며 티켓은 내년 1월 17일 공연 회차분까지 오픈돼 있다. 正文
극본 영어화 및 넘버 추가 작업을 거친 ‘어쩌면 해피엔딩’ 브로드웨이 공연은 지난해 11월 약 1100석 규모 공연장인 뉴욕 맨하탄 벨라스코 극장에서 정식 개막했다. ‘어쩌면 해피엔딩’은 90%대 객석 점유율을 유지하며 순항 중이며 티켓은 내년 1월 17일 공연 회차분까지 오픈돼 있다.
时间:2025-05-12 14:07:0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朱咪咪 阅读:508次
(责任编辑:荒山亮)
最新内容
- ·
- ·
- ·이 이사장은 23년간 검사 생활을 끝내고 2021년 김앤장법률사무소에서 변호사 일을 시작했다. 아버지 이진강 전 대한변협회장이 소년·소녀 가장과 변호사 간 자매결연을 맺어주는 모습을 보면서 사회적 약자를 돕는 것에 대한 꿈을 키워왔다고 한다. 이는 자연스레 자립준비청년 지원 등 공익 활동으로 이어지는 원동력이 됐다.
- ·2016년 고용노동부에서 미래유망 신직업 17가지를 선정하면서 그 중 하나로 타투이스트를 뽑았습니다. '42299'라는 직업코드도 있어요. 세금을 낼 수 있게끔 사업자 등록 코드가 있고, 국세청에서 가끔 타투 스튜디오로 오세요. 사업자 등록을 하라고. 저희도 세금을 내고 싶습니다. 그런데 세금을 내면 감옥에 2년 가야 합니다. 영리 목적으로 했다는 증거가 명확해지니까요. 등록 안하고 세금 안 내고 하면 벌금을 내고 끝납니다.
- ·미국 자율주행 기술 스타트업 오로라 이노베이션(Aurora Innovation)이 텍사스에서 운전자 없는 대형 자율주행 트럭을 상용화하는 데 성공했다고 1일(현지시각) 밝혔다. 이는 미국 공공도로상에서 대형 무인 트럭이 상업적 화물운송을 시작한 첫 사례로 꼽힌다.
- ·A씨는 남편은 젊었을 때도 여자 문제로 속 끓이게 했다며 이제 남편을 버리고 그 할아버지와 함께 여생을 보내고 싶은데, 이혼하면 실버타운에서 나와야 하냐. 자식들이 이혼을 반대할까 봐 걱정이라고 털어놨다.
- ·
- ·
- ·씨앤큐어는 식중독·장염 등을 일으키는 살모넬라균과 비브리오균을 유전공학적으로 융합한 암 치료용 박테리아를 개발했다. 박 대표는 살모넬라균이 정상조직보다 암조직에서 10만 배 이상 과다 증식하는 특성을 역이용했다며 기존 항암제가 종양을 간접적으로 겨냥했다면 박테리아는 종양 안에 직접 침투하기 때문에 고도로 정밀한 치료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업계에서는 반응률이 20~30%에 불과한 면역항암제와 박테리아 항암제를 병용할 경우 시너지가 클 것이란 기대감이 크다. 이러한 잠재력을 보고 최근 방영주 서울의대 명예교수가 회사 고문으로 합류했다. 방 교수는 세계적인 항암치료 권위자 겸 임상개발 전문가로 꼽힌다.
- ·한편, 중앙선거방송토론위원회가 주관하는 '후보자 토론회'는 5월 18일(일), 5월 19일(월), 5월 23일(금), 5월 27일(화) 등 모두 4차례 열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