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时间:2025-05-12 17:31:0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徐小凤 阅读:990次
(责任编辑:超口爱乐团)
最新内容
- ·
- ·
- ·앞서 안성시는 2023년부터 지하 시설물 매설 구간 총 188.5km를 대상으로 GPR 조사를 벌여 지금까지 총 63곳에서 공동을 발견하고 복구를 마쳤다.
- ·이 집계에 따르면 대선 출마를 선언할 것으로 관측되는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가 차기 대통령 적합도로 13%를 기록했으며 국민의힘 한동훈 대선 경선 후보의 차기 적합도는 9%, 김문수 후보의 적합도는 6%였다.
- ·금감원 관계자는 “정치테마주는 기업의 실적 등 본질적 가치와 무관하게 단순히 정치인의 학연·지연 등 인적 관계에 따라 주가가 급등락할 수 있다”며 “확인되지 않은 사실로 투자자를 현혹할 수 있으니 투자에 신중해야 한다”고 당부했다.경남 양산시 웅상출장소 4개 동 주민의 숙원인 ‘웅상센트럴파크’가 이달 중에 준공된다.
- ·
- ·
- ·이 발언이 한국 정부가 그동안 밝힌 협상 기조와 어긋난다는 점도 주목할 문제다. 정부는 어제도 한미 간 관세 협상은 7월 8일 유예 기한을 전제로 하는 ‘7월 패키지’ 방식이며, 조기 타결이나 정치 일정과는 무관하다고 기존 입장을 재확인했다. 그런데도 베선트 장관이 “협상의 윤곽이 드러나고 있다”며 마치 통상 협상 타결이 임박한 듯 판을 흔들고 보는 것은 한국을 압박하기 위해 전략적 협상 프레임을 작동시킨 것으로 봐야 한다. ‘윤곽이 잡혔다’는 언급은 시간 압박과 조기 성과를 유도하는 전형적 협상 전술이다. 트럼프 행정부는 과거에도 상대국의 정치 일정을 지렛대로 삼아 유리한 흐름을 만들었다.
- ·현장에서는 흑백 스티커 사진 찍기 이벤트도 이어진다. 모든 행사 참가비는 무료다.SK텔레콤 가입자 유심(USIM·가입자 식별 모듈) 정보에 대한 해킹으로 파장이 일고 있는 가운데 1일 오전 부산 강서구 김해국제공항 국제선 출국장 SK텔레콤 창구 앞에 출국 전 유심을 교체하려는 해외여행객들이 길게 줄을 서 있다.
- ·모바일, TV 등 DX 부문은 갤럭시 S25 출시 효과가 줄어드는 2분기 실적 악화가 불가피하다. 2분기는 전통적 스마트폰 비수기로 수요가 감소할 전망이다. 여기에 미국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의 관세 여파까지 더해지면 가전 판매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박순철 삼성전자 최고재무책임자(CFO)는 “반도체와 스마트폰, 태블릿 등 주력 제품이 상호관세에서 제외된 대신 품목별 관세 조사가 진행 중이라 어떤 추가 상황이 발생할지 불확실하다”며 “글로벌 제조 거점을 활용한 일부 물량의 생산지 이전을 고려해 관세 영향을 줄이겠다”고 말했다.
热点内容
- ·그는 2003년 차떼기 당으로 전락해 무너진 한나라당이 천막당사로 반성과 쇄신에 나섰던 것과 2007년 대선 폭망 이후 친노 핵심의 폐족 반성과 총선 불출마는 이후 정권 재창출에 밑거름이 된 바 있다며 국민의힘은 '대선은 모르겠고' 한동훈이 후보가 되면 지선, 총선 공천을 못받는다는 기득권 지키기에 혈안이 돼있다고 했습니다.
- ·전북자치도 소방본부에 따르면, 오늘(1일) 오후 1시쯤 정읍 수성동의 한 건물 철거 현장에서 구조물이 강풍으로 기울어져 통제 조치가 이뤄지는 등 피해 신고 6건이 접수됐습니다.
- ·뱀
- ·이처럼 체코 원전 수주가 한국이 세계 원전 산업의 중심에 다가서는 계기가 됐다는 평가가 많지만, 다른 한편에선 '팀 코리아'가 체코 원전 사업에서 장기적으로 안정적 수익을 확보할 수 있을지 우려하는 시각도 있다.
- ·
- ·
- ·윤문선(77)씨는 파기자판까지 기대하진 않았지만, 대법이 허위사실 공표를 인정했으니 사실상 유죄라며 우리가 오랜만에 소원 풀렸다고 말했다. 이모(52)씨도 2심 고등법원의 무죄 판결이 잘못됐다는 점을 대법원이 짚은 것이라며 이번 판결은 향후 이재명 후보에 대한 유권자들의 인식에 영향을 줄 수 있다고 본다고 주장했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