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龚秋霞 > 한 전 총리는 “대통령과 국회가 견제와 균형 속에 힘을 나누어 갖는 것, 정치의 사법화와 사법의 정치화가 다같이 사라지게 만드는 것, 협치가 제도화되고 행정이 효율화돼 우리 정치와 우리 정부가 진정으로 국리민복(國利民福)에 이바지하는 것이 제가 생각하는 올바른 개헌”이라고 말했다. 正文
한 전 총리는 “대통령과 국회가 견제와 균형 속에 힘을 나누어 갖는 것, 정치의 사법화와 사법의 정치화가 다같이 사라지게 만드는 것, 협치가 제도화되고 행정이 효율화돼 우리 정치와 우리 정부가 진정으로 국리민복(國利民福)에 이바지하는 것이 제가 생각하는 올바른 개헌”이라고 말했다.
时间:2025-05-12 14:51:2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门头沟区 阅读:534次
(责任编辑:贵港市)
最新内容
- ·[그래픽 김동준]
- ·다만 이 후보로 촉발된 시장 변동성이 대선 이후에는 잦아들 것으로 전망했다. 심종민 CLSA 연구원은 보고서를 통해 “수출이 여전히 약하고 관세 이슈가 경제에 부담을 주고 있다”며 “더불어민주당과 국민의힘 중 누가 대선에서 승리하든 올해 하반기에는 정부 지출 확대를 통해 경기 부양에 나설 것”이라고 전망했다.
- ·일본 여행 플랫폼 라쿠텐 트래블이 네이버페이 머니카드와 손잡고 일본 숙박 할인 혜택을 강화한다. 대상은 일본 여행을 준비 중인 국내 이용자다.
- ·
- ·
- ·[영상편집 강내윤]
- ·이 중 울산이 맡은 ‘보행자 충돌안전성 확보지원 기반구축’ 과제는 69억 원 규모로 추진된다. 주요 사업 내용은 각 국가의 강화되는 자동차 충돌안전기준에 대응할 수 있는 충돌 안전 기반을 구축한다. 시험평가 장비를 활용한 분석지원을 통해 중소·중견기업의 기술경쟁력 강화를 지원한다.
- ·춘천지법 형사2부(김성래 부장판사)는 2일 폭력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률상 특수폭행재범, 주거침입재범, 재물손괴 등 재범, 폭행재범 혐의로 기소된 60대 A씨에게 징역 2년 6개월을 선고했다.
- ·[박찬대/더불어민주당 당대표 직무대행 겸 원내대표 : 압도적 지지를 받는 유력 정치인이자 차기 대선 후보에 대해 올가미를 씌우고 족쇄를 채우려는 불순한 의도를 드러낸 것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