会员登录 - 用户注册 - 设为首页 - 加入收藏 - 网站地图 미국 무역대표부(USTR)는 지난달 17일 중국산 선박 및 비미국산 자동차운반선을 대상으로 입항수수료를 부과하기로 했다. 수수료는 유예기간을 거쳐 오는 10월 14일부터 부과될 예정이다. 중국 기업이 소유하거나 운영하는 선박에는 톤당 50달러의 입항 수수료가 부과되며, 단계적으로 인상돼 2028년에는 톤당 140달러에 달한다. 중국에서 건조됐지만 제3국에 소속된 선박 역시 톤당 18달러의 수수료를 내야 하며, 2028년까지 톤당 33달러로 올라간다.!

미국 무역대표부(USTR)는 지난달 17일 중국산 선박 및 비미국산 자동차운반선을 대상으로 입항수수료를 부과하기로 했다. 수수료는 유예기간을 거쳐 오는 10월 14일부터 부과될 예정이다. 중국 기업이 소유하거나 운영하는 선박에는 톤당 50달러의 입항 수수료가 부과되며, 단계적으로 인상돼 2028년에는 톤당 140달러에 달한다. 중국에서 건조됐지만 제3국에 소속된 선박 역시 톤당 18달러의 수수료를 내야 하며, 2028년까지 톤당 33달러로 올라간다.

时间:2025-05-12 04:25:1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陈林 阅读:159次

(责任编辑:叶倩文)

相关内容
  • 중국 고전 노자(老子)의 도덕경(道德經) 2장에서는 유무상생(有無相生)이라 하여, 있음(有)과 없음(無)이 서로 의존하고 상호작용하며 존재한다는 심오한 의미를 담고 있다. 즉, 있음과 없음은 단순한 이분법적인 사고를 넘어, 서로 대립하는 것이 아니라 상호 보완적인 관계이므로, 치우침을 경계하고 균형과 조화를 추구해야 함을 가르친다.
  • 이시바 총리는 일본계2세의 일본 국적 취득이나 일시 귀국을 지원할 생각을 전했다. 면담자들에게 고개를 숙여 인사하고 일일이 악수를 나누기도 했다.
  • 라메디텍은 현재 레이저 채혈기와 미용기기 등 주요 제품을 서울 금천구의 공장에서 생산하고 있다. 증설된 생산 캐파는 매출 기준으로 200억원 수준이다. 이 공장은 1~2년 내 완전가동 상태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곳에서는 레이저 채혈을 통해 혈당 관리를 돕는 ‘핸디레이 글루’와 세계 유일한 초소형 프락셀 레이저인 ‘퓨라셀 시리즈’, 백반이나 건선 등 자가면역이상질환 치료기기로 사용되는 308nm UVB 파장의 레이저 광 치료기기인 ‘케어빔’ 등이 생산되고 있다.
  •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여당 간사인 최형두 의원도 “명백한 귀책사유가 있는 상황에서 소비자에게 번호이동 위약금을 물리는 건 부당하다”며 “해당 사안은 오는 5월 8일 과방위 청문회에서 공식 현안으로 다뤄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推荐内容
  • 김 여사 측은 없는 물건을 발견할 수는 없는 일이라며 선물 자체를 부인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