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曹芙嘉 > 더군다나 국토교통부는 지난해 11월 8·8 주택공급 활성화 방안의 후속대책으로 ▲서리풀지구(2만가구) ▲고양대곡(9400가구) ▲의왕 오전왕곡(1만4000가구) ▲의정부 용현(7000만가구) 등 4곳에 5만가구 규모의 신규택지 후보지를 발표했다. 당시 시장에서는 ‘공급 부족’에 대한 우려가 커지자 정부가 소위 ‘영끌(영혼까지 끌어모은) 공급’을 시도했다는 평가까지 나왔다. 正文
더군다나 국토교통부는 지난해 11월 8·8 주택공급 활성화 방안의 후속대책으로 ▲서리풀지구(2만가구) ▲고양대곡(9400가구) ▲의왕 오전왕곡(1만4000가구) ▲의정부 용현(7000만가구) 등 4곳에 5만가구 규모의 신규택지 후보지를 발표했다. 당시 시장에서는 ‘공급 부족’에 대한 우려가 커지자 정부가 소위 ‘영끌(영혼까지 끌어모은) 공급’을 시도했다는 평가까지 나왔다.
时间:2025-05-12 15:49:0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曹轩宾 阅读:965次
(责任编辑:河村隆一)
最新内容
- ·
- ·저는
- ·
- ·정오스님은 1989년 벽파스님을 은사로 출가해 1990년도 수계했다. 화엄사 선등선원, 극락암 호국선원, 서운암 무위선원 등에서 13안거를 정진했고, 기본선원 선감으로 3년을 지냈다. 또 가야사, 장안사, 고불사 주지를 역임했다. 제15,16대 중앙종회 의원과 종립학교관리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했다. 2023년 10월 30일부터 범어사 주지 소임을 맡고 있다.
- ·일반적으로 산후 우울증은 여성과 관련된 문제로 여겨지지만, 남성에게도 스트레스와 짜증, 두통이나 소화 불량 등 신체적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고 SCMP는 설명했다.
- ·기술보증기금이 녹색기술·환경산업을 체계적으로 육성하기 위해 택소노미평가보증을 신설해 시행한다고 2일 밝혔다.
- ·
- ·APEC PPWE는 아·태 지역 내 여성·성평등 정책 의제와 역내 협력방안을 모색하는 실무 회의로, APEC 21개 회원경제 및 관련 정책 전문가 등 120여명이 참석한다.
- ·
- ·일요일인 4일엔 대체로 맑고 강한 바람이 예측됐다. 다만 전날 내린 비의 영향으로 평균 최저 기온이 4-9도로 낮겠으며, 최고 기온은 18-21도로 오르는 등 큰 일교차가 예상된다.
热点内容
- ·
- ·해운과 방산, 가상자산 등은 공통적으로 지정학적 리스크와 시장 환경 변화에 따라 급성장한 업종이다. 공정위 관계자는 “중동 지역 운임 상승과 환율 급등, 글로벌 군비 증강, 가상자산 거래 활성화가 이들 기업의 자산 증가에 영향을 미쳤다”고 분석했다.
- ·
- ·개인서비스 부문은 전년 동월 대비 3.3% 오르면서 전체 소비자물가를 1.12%포인트 끌어올렸다. 개인서비스 중에서도 특히 외식비용이 3.2% 올랐다. 고환율에 따라 원재룟값이 오르고 인건비 부담이 커진 탓이다. 상승폭은 지난해 3월 3.4% 이후 가장 높다.
- ·삼성전자(005930)가 직원들에게 7개 외국어에 대한 회화 시험 응시료를 전액 지원한다. 평소 글로벌 인재의 중요성을 강조해온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의 경영 기조에 발맞춘 지원책으로 알려졌다.
- ·정헌재 부구청장은 “이번 일정을 통해 미국 의료관광 시장 진출의 실질적 기반을 다질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미국 내 교민사회와 긴밀히 협력해 외국인 환자 유치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 ·
- ·
- ·장자는 중국 전국시대의 사상가로, 만물은 결국 하나로 귀결된다는 ‘물아일체(物我一體)’ 사상을 설파했다. ‘장자’의 제물론편(齊物論篇)에 나오는 이야기다. 장자는 어느 날 꿈속에서 나비가 돼 즐겁게 날아다녔다. 하지만 자기가 장자라는 생각은 없었다. 그러다가 문득 깨보니, 자기는 분명 장자가 돼 있었다. 이는 대체 자기가 꿈속에서 나비가 된 것인지, 아니면 나비가 꿈에 장자가 된 것인지를 구분할 수 없었다. 이 구절의 해석은 아직도 분분하나 ‘내가 곧 나비이고, 나비가 곧 나’라는 물아일체의 경지를 뜻한다고 한다. 과문한 필자에게 이 구절의 의미는 꿈과 현실을 분간 못 하는 상태이거나, 때로는 꿈이 (진짜) 현실이 되고, 현실이 (헛된) 꿈이 될수 있다는 것으로 다가온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