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1심이 인정한 사실에 따르면 A 씨는 2003년 9월부터 2023년까지 사실혼 관계에 있던 여성의 딸 B 씨를 수 차례에 걸쳐 간음한 혐의를 받는다.
- ·
- ·
- ·
- ·
- ·
- ·
- ·이 같은 우려는 오히려 기회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세종까지 접근망 개선을 명분으로 정부를 설득할 수 있습니다. 삼척~영월 고속도로, 춘천~속초 동서고속철 등 기존 사업과 경기 포천~철원 고속도로, 원주~만종 구간 KTX 연결 등 국가 도로망 신규 건설은 행정수도와 직결되는 교통망입니다. 사업 속도를 내야 하는 명분이 있습니다. 세종시 신도시 건설을 담당하는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행복청)도 대통령실과 국회 이전에 대비, 전국 주요 도시에서 2시간 이내에 접근할 수 있는 교통 기반 시설을 구축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를 적극 활용해야 합니다.
- ·
- ·포천시는 '3.6 전투기 오폭사고'에 따른 응급복구가 완료됨에 따라 30일 재난안전대책본부 운영을 종료했으며, 수습이 완전히 종료될 때까지 시민안전과 및 복지정책과 등 관련부서에서 지속적으로 주민지원에 나설 방침이다.
热点内容
- ·◇ 김현정> 김 의원님은 나오실 때마다 약간 뽀뽀뽀 진행자 같은 느낌.(웃음)
- ·안 장관은 이어 “정부는 미국 관세 조치와 같은 수출 환경 불확실성 하에서 우리 기업 피해 최소화와 수출 경쟁력 유지를 위해 가용한 모든 자원을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 ·당시에도 행정구역상 오산과는 무관했지만, 미군 군사지도에 명시된 유일한 마을 이름이 오산리였던 데다, 미군이 발음하기도 쉬워 오산 명칭이 만들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 ·
- ·이어 정부가 양식수산물재해보험을 운영하고 있으나 고수온 피해는 특약사항으로만 보장돼 실질적인 보상이 어렵고 대상 품목도 제한적이라며 제도 개선 필요성을 강조했다.
- ·이어 “자유로휴게소가 파주시의 관문이자 경기북부 진입 시 상징적인 휴게소로서 경기북부권 활성화 등 ‘경기서북부 대개발’의 한 축을 담당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경기도 파주시는 5월 한 달간 청년의 사회참여 촉진 및 사회적 기본권 보장을 위해 연 최대 100만 원을 지급하는 ‘2025년 2분기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신청을 받는다.
- ·정 수석부회장이 본인의 조부인 정주영 HD현대 창업자를 소개하자 존 필린 장관은 HD현대중공업을 창립하고 대한민국 조선업의 기반을 다진 정주영 창업자에 큰 관심과 함께 존경의 뜻을 표한 것으로 알려졌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