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닝브랜즈그룹이 운영하는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강동아이파크더리버점을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时间:2025-05-12 03:38:4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郭凌霞 阅读:131次
(责任编辑:戴兵)
最新内容
- ·권 원내대표는 많은 소비자들이 대리점을 찾아도 긴 줄을 서야 하고 보호 서비스 조차도 접속 장애가 계속되고 있다며 민간 기업 뿐만 아니라 국방, 안보 분야까지 영향을 받고 있어 사회적 파장이 계속되고 있다고 했다.
- ·기준 상향 업종에 속하는 중소기업은 전체 804만 개 중 573만 개(중기업 6만3000개·소기업 566만7000개)다. 주무 부처인 중소벤처기업부는 해당 기업들이 안정적으로 세제 감면 등 혜택을 받게 될 것으로 기대했다.
- ·국내 주식형 공모펀드 중에 수익률 1위에 해당하는 ‘에셋플러스코리아리치투게더장기소득공제’ 펀드는 올해 33.66%의 수익률을 기록했다. 해당 펀드는 올 3월 4일 기준 한화에어로스페이스(012450)의 편입 비중이 15.71%로 가장 높은 가운데 바이오 기업 알테오젠(196170)과 휴메딕스(200670)를 비롯해 국내 대표 엔터 기업 에스엠(041510)(SM엔터테인먼트) 등 코스닥 상장사를 주로 담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지금 같은 장세에서는 종목 편·출입과 비중 조정에 제약이 없는 공모펀드가 매력적일 수밖에 없다”고 설명했다.[서울경제]
- ·보수 진영에서 거론되는 ‘반(反)이재명 빅텐트’ 가능성에 대해서도 “권력을 탐하는 야합과 꼼수”라고 반발했다. 서왕진 최고위원은 특히 이낙연 새미래민주당 상임고문을 향해 “거론하기조차 불쾌하다”며 “호남 유권자의 지지 덕분에 지금껏 정치해온 자가 이제는 호남을 팔아 반민주 세력과 손을 잡으려 하냐”고 강하게 비판했다.
- ·신청 대상은 공고일(2025년 5월2일) 현재 화성특례시에 거주 중인 19세부터 39세까지의 근로 중인 결혼 예정자이며, 총 700명을 모집한다.
- ·한화오션과 한화시스템은 지난해 12월 한국 기업 최초로 미국 필리조선소를 인수해 한국 기업 최초로 미국 조선업에도 진출한 상황이다. 필리조선소 인수는 한화오션이 보유한 기술력과 솔루션을 바탕으로 미국 조선 시장에서 새로운 성장 동력을 창출하고 글로벌 해양 방산 산업에서의 입지도 강화하는 전환점이 될 예정이다.
- ·
- ·▮지난해 기준 전국 빈집 수 13만4009호
- ·또 말 복지에 대한 교육을 강화하기 위해 말 관련 자격 시험에 말 복지 과목을 추가 신설하고, 말 복지 교육 미이수자는 말산업육성지원사업 참여를 제한하는 등 말 복지에 대한 인식을 확산해 나갈 계획이다.
- ·창원시장을 지낸 허성무 의원은 2024년 4월 총선에 출마해 당선했다. 총선을 앞둔 같은 해 3월, 국민의힘 창원시의원들은 사화·대상공원 민간조성 특례사업과 관련해 허 의원 등 2명을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등에관한법률을 위반한 업무상 배임 혐의로 검찰에 수사 의뢰했다.
热点内容
- ·우에다 가즈오 일본은행 총재 <자료사진> 2025.03.20 ⓒ 로이터=뉴스1 ⓒ News1 우동명 기자
- ·
- ·
- ·오는 24일에는 프랑스 거장 미셸 들라크루아의 전시 'The Artist, Forever: 영원히, 화가'가 10층 문화홀에서 개막한다. 세계 최초로 공개되는 들라크루아의 올해 신작과 원화가 감상 포인트다.
- ·국내 대기업 제조업체들은 관세 피해를 줄이기 위해, 생산 최적화 전략에 돌입한 상황이다. 주로 기존 해외 공장을 극대화하는 방안들이다. 용석우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장(사장)도 지난달 7일 TV 신제품 발표회에서 관세 대응책에 대해 삼성은 전 세계에 약 10개의 생산 거점을 보유하고 있다면서 관세에 따라 생산 얼로케이션(Allocation·재배치)을 통해 파고를 넘어가려 하고 있다고 말했다. 현대자동차그룹도 미국 현지 공장을 중심으로 생산확대를 모색하고 있다. 다만, 미국 신공장 구축은 아직까지는 대체로 신중한 모습이다. 미국 테네시 공장에 세탁기와 건조기 공장을 두고 있는 LG전자도 생산 유연대응 전략, 가격 인상 등을 모색하고 있으나, 미국 현지 생산기지 건립은 마지막 수단이 될 것이란 입장이다.
- ·그러면서 조기대선이 시작되고 있는데, 대선 이후 다음 정부가 민생과 경제를 살리기 위한 특단의 조치가 있을 것으로 믿는다. 삭감된 예산의 복원은 이전과 다르게 충분히 소명했다는 것을 전제로 했다 고 덧붙였다.
- ·
- ·
- ·
- ·앞서 검찰은 2022년 9월 8일 이 후보를 기소했고, 1심에서는 유죄로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이 선고됐다. 그러나 2심에서는 해당 발언들이 단순한 인식이나 의견 표명에 불과하다고 판단해 무죄가 선고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