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窦鹏 > 웅진씽크빅 관계자는 "'영원의 얼굴'을 비롯한 한국 그림책들이 예술성을 인정받아 해외로 수출되거나 수상하는 일이 많아졌다"며 "서울국제도서전 전시를 통해 더 많은 독자가 한국 그림책의 깊이와 매력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했다. 正文
웅진씽크빅 관계자는 "'영원의 얼굴'을 비롯한 한국 그림책들이 예술성을 인정받아 해외로 수출되거나 수상하는 일이 많아졌다"며 "서울국제도서전 전시를 통해 더 많은 독자가 한국 그림책의 깊이와 매력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했다.
时间:2025-05-12 12:50:2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张四十三 阅读:462次
(责任编辑:孙晓亮)
最新内容
- ·
- ·
- ·이어 권 원내대표는 2심 재판부는 스스로 부끄러워해야 한다며 정치도구로 전락한 2심 판사들은 이번 대법원 판결에 대해 책임을 반드시 져야 한다고 촉구했다.
- ·이번 개정은 건설 등 하도급거래 현장에서 고질적 병폐로 지적됐던 유보금 설정 관행 해소를 위해 추진됐다. 유보금은 중소하도급업체의 자금사정을 어렵게 하고 이는 2·3차 협력사 및 현장노동자에게 연쇄 파급될 우려가 크다.
- ·올해로 4회를 맞는 박만훈상 수상자에는 ▲신형 경구용 소아마비 백신(nOPV2) 개발 및 공급에 기여한 벨기에 앤트워프대학 피에르 반 담 교수와 게이츠 재단 아난다 산카 반디요파디야 박사가 ▲저소득층 백신 접근성 향상에 기여한 브라질여성그룹 루이자 헬레나 트라자노 대표와 뉴인센티브 스베타 자넘팔리 대표가 각각 공동 수상자로 선정됐다.
- ·행사는 먼저, 서울 용산 어린이정원에 소재한 어린이 보훈전시관 ‘보보의 집’을 찾아 군인·경찰·소방관 등 자녀들의 부모님 직업을 비롯해 보훈의 의미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체험활동을 진행한다.
- ·
- ·
- ·
- ·
热点内容
- ·
- ·- 주민 참여형 도시재생에서 '합덕 마을관리 사회적협동조합'의 역할은 무엇인가요?
- ·
- ·이러한 노력을 바탕으로 지난해 대학정보공시 기준 전체 취업률 73.4%를 기록했으며, 이중 충남지역 취업률은 63.4%로 나타나 지역사회 취업 연계 실적도 높은 수준을 보였다.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가 1일 오후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대국민담화를 하고 있다.
- ·현대건설은 국내 건설사 최초로 '2045 탄소중립'을 선언한 이후 이를 달성하기 위한 전략적 이행 계획을 기반으로 전사적인 감축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특히 △저탄소 콘크리트 개발 △제로에너지 빌딩 건축 △전력중개사업 확대 등 다양한 감축 과제를 실현하는 한편 업무용 차량의 무공해 차량 전환, 에너지 절약형 가설사무실 도입, 계동사옥 내 고효율 LED 조명 및 단열 블라인드 설치 등 저탄소 기술을 현장과 본사 전반에 적용하며 온실가스 감축 노력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 ·김은형 민주노총 경남본부장은 2025년 세계 노동절을 맞아 우리 힘으로 내란세력 청산과 사회대개혁에 나서자는 각오와 결심을 하자고 밝혔다.
- ·
- ·강좌는 지날달 25일 시작해 △2일 '리스본행 야간열차' △9일 '에브리타임 룩 앳 유' △16일 '그해 여름' △24일 '1987' 등 작품을 다루며, 주 1회씩 진행한다. 강의는 김창진 성공회대학교 정치외교학과 교수가 맡는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