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潘辰 > ‘여주 남한강 출렁다리’ 개통은 단순한 관광 인프라 확충을 넘어 경기 동부지역 균형발전 사업의 대표 성과이자 여주시 관광전략의 전환점이 될 것으로 도는 전망하고 있으며 남한강 출렁다리, 도자기축제, 신륵사, 박물관, 금은모래 캠핑장 등을 하나로 잇는 관광벨트를 통해 국내외 관광객들이 여주시를 찾는 새로운 계기를 마련할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正文
‘여주 남한강 출렁다리’ 개통은 단순한 관광 인프라 확충을 넘어 경기 동부지역 균형발전 사업의 대표 성과이자 여주시 관광전략의 전환점이 될 것으로 도는 전망하고 있으며 남한강 출렁다리, 도자기축제, 신륵사, 박물관, 금은모래 캠핑장 등을 하나로 잇는 관광벨트를 통해 국내외 관광객들이 여주시를 찾는 새로운 계기를 마련할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时间:2025-05-12 08:44:5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眉佳 阅读:314次
(责任编辑:郭富城)
最新内容
- ·
- ·기업은 자금 조달 비용 부담도 준다. ‘프라이머리 채권담보부증권(P-CBO)’과 비교하면 기업의 이자 부담이 약 1.3% 낮아질 것으로 추산됐다. P-CBO는 다양한 중견·중소기업 채권을 모아 특수목적회사(SPC) 명의로 유동화 증권을 발행하는 구조다. 이번 중견기업 전용 QIB 회사채는 기업이 자기 명의로 직접 회사채를 찍고 투자자와 거래한다는 점에서 차이가 크다.
- ·엄중한 시기 제가 짊어진 책임의 무게를 생각할 때, 이런 결정이 과연 옳고 또 불가피한 것인가 오랫동안 고뇌하고 숙고했다고 언급한 한 대행은 무엇이 제 책임을 완수하는 길인가 고민해왔다고 설명했다.
- ·
- ·민주당은 앞으로 있을 파기환송심 결과가 대선일인 오는 6월 3일 전까지 결론 나기 어렵다면서 지지층의 불안감을 달래면서도, 이 후보가 대통령에 당선되면 재판도 중단돼야 한다는 주장을 펼 가능성이 제기된다.
- ·
- ·관련해 회사 소유주는 중국 현지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회사의 업무 흐름을 투명하게 보여주고, 고객의 신뢰를 얻기 위한 목적이었다고 했다. 이어 일부 기업들은 팀을 갖추고 있다고 주장하지만 실제로는 외주를 맡긴다고 지적하며 우리는 헌신적인 자사 직원들로 팀을 꾸렸다고 강조했다.
- ·
- ·김성룡 기자
- ·디지털 공간에서 아동을 보호하는 문제도 다른 어떤 현안 못지않게 시급하다. 디지털 플랫폼에서 아동을 유해 요소로부터 보호하는 것은 세계적 표준으로 이미 자리 잡았지만, 한국의 온라인 환경은 관련 정책과 제도나 플랫폼 기업들의 인식 등 여러 측면에서 여전히 부족한 점이 많다. 디지털 환경은 아이들에겐 일상의 공간이 됐고, 그 안에서 아이들은 보호받으며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어야 한다. 아동을 위한 ‘온라인 세이프티(Online safety)’ 구현은 더 이상 미루면 안 될 시급한 과제다.
热点内容
- ·
- ·젠슨 황 엔비디아 CEO는 “우리는 엔비디아의 기술을 다음 세대로 발전시키기 위해 모든 것을 미국에 구축할 것”이라면서 “트럼프 대통령의 리더십, 정책, 지원, 그리고 강력한 독려(encouragement)가 없었다면 미국에서의 제조업은 이처럼 빠른 속도로 발전하지 못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 ·
- ·또 어린이들이 다함께 소방 안전 상식을 풀어보는 '도전! 안전퀴즈쇼'와 키즈 매직쇼, 어린이 K-POP 치어리딩 공연 등 풍성한 부대 행사도 열린다.
- ·전국 40개 의대는 어제를 기준으로 유급 명단을 확정하고, 수업 참여 의사를 밝히지 않은 학생들에 대한 유급 절차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 ·이와 관련해 신 수석대변인은 “어제 두 분이 (당 지도부에서) 그런 논의가 있었다는 것을 기정사실로 생각하며 토론하는 것을 봤는데, 저희는 그런 이야기를 한 적이 없다”고 설명했다.
- ·시공과 개발은 사우디아라비아 왕실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기업 '다르 글로벌'과 카타르 정부가 소유한 국영기업 '카타르 디아르'가 맡을 예정입니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