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江门市 > 당뇨 원인은 유전과 환경적 요인이 꼽힌다. 부모 모두 당뇨병을 앓았다면 자녀의 발병 확률은 약 30%, 부모 한쪽이 당뇨병이라도 자녀 유병률은 약 15%다. 최근에는 비만, 식습관, 운동 부족 등 환경적 요인 영향이 커지고 있다. 오상우 동국대 일산병원 가정의학과 교수는 “기름진 음식을 먹는 등 건강에 좋지 않은 생활습관이 반복되며 인슐린 분비 등에 문제가 생겨 당뇨로 발전한다”며 “20, 30대 당뇨는 청소년기부터 누적된 식습관의 영향으로 나타난 것”이라고 말했다. 正文
당뇨 원인은 유전과 환경적 요인이 꼽힌다. 부모 모두 당뇨병을 앓았다면 자녀의 발병 확률은 약 30%, 부모 한쪽이 당뇨병이라도 자녀 유병률은 약 15%다. 최근에는 비만, 식습관, 운동 부족 등 환경적 요인 영향이 커지고 있다. 오상우 동국대 일산병원 가정의학과 교수는 “기름진 음식을 먹는 등 건강에 좋지 않은 생활습관이 반복되며 인슐린 분비 등에 문제가 생겨 당뇨로 발전한다”며 “20, 30대 당뇨는 청소년기부터 누적된 식습관의 영향으로 나타난 것”이라고 말했다.
时间:2025-05-12 03:33:3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池州市 阅读:128次
(责任编辑:浦东新区)
最新内容
- ·엔젤스 엔비는 지난 2023년 9월 글로벌 주류 그룹 바카디(Bacardi)가 아시아 최초로 한국 시장에 공식 출시한 브랜드다. 국내에서도 위스키 애호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으며 면세점에 입점한 미국산 버번 중에서도 현지 기준으로 높은 가격대를 형성한 프리미엄 라인으로 분류된다.
- ·
- ·유 대표는 “이번 사고 수습 과정에서 불안과 불편함을 겪고 계신 고객분들과 사회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며 “SKT는 앞으로 필요한 모든 조치를 강구해 고객 보호와 피해 예방에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 ·발밑부터 무너지도록 방치해서는 안 됩니다.
- ·해당 의혹은 시민단체의 고발로부터 시작돼 3년 넘게 수사가 진행되지 않다가, 기록물 접근 절차가 공식화되면서 수사에 가속이 붙게 됐습니다.
- ·지난달 서울 성수동에서 연 팝업스토어 '카스 월드(CASS World)'에는 총 10일간 약 1만7000여 명의 방문객이 찾았다. 이달부터는 '2025 서울재즈 페스티벌', '강릉 경포 트레일런' 등 대형 문화·스포츠 행사를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경험 강화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 ·
- ·이 통장은 청년들이 결혼 준비 과정에서 겪는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된 결혼 장려 매칭 통장이다. 가입자가 매월 최대 30만원을 저축하면, 시가 저축 금액의 30%에 해당하는 월 9만원을 추가로 적립해 준다. 통장 가입 후 예비부부 교육을 이수하고, 2년 이내에 결혼하면 본인 저축액과 시 매칭 지원금을 합쳐 최대 936만원을 수령할 수 있다.
- ·
- ·
热点内容
- ·선상투표신고는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구·군청 홈페이지나 우편 또는 서면을 통해 가능하다. 승선 중인 선원은 선박에 설치된 팩시밀리(전자팩시밀리 포함)로 신고할 수 있다. 선상투표신고를 했으나 선상투표가 시작되는 오는 26일 전에 국내 도착해 선상투표를 못한 선원은 관할 구·시·군선관위에 그 사실을 신고하면 선거일에 자신의 주소지를 관할하는 투표소에서 투표할 수 있다.
- ·
- ·또 다른 일반 주택에도 쌀 도둑이 들었습니다.
- ·경제를 살려라,
- ·
- ·
- ·대규모 투자는 기업들이 트럼프 정권과 우호적인 관계를 구축하기 위한 필수 수단으로 꼽히고 있다. 앞서 애플은 지난 2월 향후 4년간 미국에 5000억 달러를 투자하고, 일자리 2만개를 추가로 창출하겠다고 밝혔다. 엔비디아 역시 협력사들과 함께 미국 내에서 수퍼컴퓨터 공급망 구축을 위해 4년간 5000억 달러를 투자하겠다고 했고, IBM은 최근 향후 5년간 1500억 달러를 투자해 양자컴을 미국 내에서 생산하겠다고 밝혔다.‘웬 어 맨 러브스 어 우먼’(When a Man Loves a Woman)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유명한 팝스타 마이클 볼턴(72)이 악성 뇌종양을 투병 중이라고 밝혔다. 응급 뇌수술을 받고 회복 중인 상황에서도 유머 감각을 잃지 않는 모습이었다.
- ·
- ·
- ·3일 북쪽 찬 공기와 남쪽 따뜻한 공기가 충돌하면서 비구름대가 형성돼 중부지방과 충청 이남을 중심으로 비가 내릴 것으로 전망된다. 강수량은 1일보다는 많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4일에는 다시 맑은 날씨가 예상되며 5일 전국에 구름이 많고 제주와 남부지방엔 비가 내릴 것으로 보인다. 강수 확률은 40% 정도다. 올해 어린이날 비가 내리면 3년 연속 어린이날에 비가 내리게 된다.30일 부산 부산진구 백양산 정상 부근 철쭉 군락지를 찾은 등산객들이 만개한 철쭉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고 있다. 부산진구는 1990년 12월 대형 산불로 민둥산이 된 백양산 정상 일대에 2007년부터 산철쭉을 심고 산책길을 조성해 왔다. 매년 4, 5월이면 많은 탐방객이 찾는다.현재 고등학교 2학년이 치를 2027학년도 대학입시에서는 수시 모집 비중이 역대 최고 수준인 80.3%로 늘어난다. 의대 정원은 2000명이 증원된 5058명이 반영됐으나 향후 의료인력 수급추계위원회에서 조정될 전망이라 변동 가능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