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茂名市 > 불확실한 상황이 오래 지속되다보니 지방을 중심으로 다 짓고도 분양이 안 된 '악성 미분양' 주택은 쌓여만 가고 있다. 3월 기준 전월 대비 5.9% 증가한 2만5,117호가 준공 후 미분양 상태이며, 이 중 지방 물량은 81.8%(2만543호)에 달한다. 특히 부산(2,438호) 대구(3,252호) 등 규모가 큰 광역지자체에서도 악성 미분양은 골칫거리가 됐다. 전북은 전월 대비 3월 미분양 주택이 28.4%(520호)나 폭증했고, 경남도 23.1%(3,026호)나 늘었다. 正文
불확실한 상황이 오래 지속되다보니 지방을 중심으로 다 짓고도 분양이 안 된 '악성 미분양' 주택은 쌓여만 가고 있다. 3월 기준 전월 대비 5.9% 증가한 2만5,117호가 준공 후 미분양 상태이며, 이 중 지방 물량은 81.8%(2만543호)에 달한다. 특히 부산(2,438호) 대구(3,252호) 등 규모가 큰 광역지자체에서도 악성 미분양은 골칫거리가 됐다. 전북은 전월 대비 3월 미분양 주택이 28.4%(520호)나 폭증했고, 경남도 23.1%(3,026호)나 늘었다.
时间:2025-05-12 17:46:2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周丽淇 阅读:747次
(责任编辑:陈宇凡)
最新内容
- ·데니스 슈미할 우크라이나 총리는 이번 협정 체결로 (우크라이나) 재건을 위한 상당한 자원을 유치하고 경제 성장을 시작하며, 미국의 전략적 투자자로부터 최신 기술을 제공받을 수 있을 것이라며 양국이 '재건 투자 펀드'를 설치해 공동 관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 ·만화방ㅋㅋ의 시작에는 웃음보다 '애잔함'이 담겨 있다. 2013년, 햇살배움터 마을 교육 수다방에서 방과 후 갈 곳이 없던 아이들을 위한 공간의 필요성이 제기됐고, 마을 어른들과 학부모들이 직접 나섰다.
- ·
- ·(사진=연합뉴스)
- ·이 같은 활동을 모아 올해 안에 축제를 열 계획입니다. 서남동 인쇄거리를 중심으로 'CMYK 페스타'를 개최합니다. CMYK는 색을 이루는 기본 요소인 시안, 마젠타 등을 통틀어 호칭하는 말로 인쇄물 작업 관련 용어입니다. 축제에선 그동안 기획하고 운영한 팝업스토어를 비롯한 각종 활동의 결과물을 한 자리에 두려고 합니다. 저희 헤르츠는 서남예술촌을 파릇파릇한 청년들과 지역 예술인들이 재밌고 새로운 것들을 도모해낼 수 있는 기반으로 만들고 싶습니다.
- ·(사진=AP, 연합뉴스)
- ·오랫동안 고뇌하고 숙고한 끝에,
- ·
- ·
- ·
热点内容
- ·
- ·먼저 '에코 베스트샵(ECO BEST SHOP)' 이벤트로 도보를 이용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0만원 이상 가전을 구매하거나, 가전 구독 신청 시 선착순 100팀에게 '쉬젤' 아티 실리콘 키친툴 7종 세트를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 ·학계의 우려는 경고다. 1분기 역성장(-0.2%) 쇼크까지 덮친 우리 경제의 현주소를 생각하면 가볍게 볼 수 없다. 정부가 제출한 12조 2000억원 추경의 성장률 효과가 0.1%로 추산되는 판에 수십조원의 나랏돈을 들여야 거둘 경제 효과를 앉아서 걷어찰 셈인가. 노란봉투법은 근로자와 사용자의 대등성 확보라는 헌법 33조와 노동조합법의 기본 정신에도 배치된다는 지적 또한 많다. 민주당은 노란봉투법의 손익을 따져보기 바란다. ‘먹사니즘’을 아무리 외쳐도 행동은 반기업으로 달린다면 경제도 역주행할 수밖에 없다.[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카카오헬스케어가 AI 기반 건강관리 앱 ‘파스타(PASTA)’의 기능을 확장해 체질과 성향에 맞춘 체중 관리 서비스 ‘피노어트(Pinoeat)’를 새롭게 출시했다. 혈당에 이어 체중까지 관리가 가능해지면서 앱의 활용성과 경쟁력이 한층 강화될 전망이다.
- ·다만 전원합의체 회부 9일 만에 나온 '초고속 선고'를 놓고 일각에서는 '졸속 심리'라는 비판도 제기한다. 대법원이 조기 대선에 파장을 일으킬 수 있는 선고인데, 너무 판단을 빨리 한 것 아니냐는 지적이다.
- ·
- ·
- ·그러면서 SKT측은 이용자의 불편함을 인지하고, 이를 줄이기 위한 방안을 계속해서 마련하고 있다고 말했다. 실제 지난 4월 29일 SKT는 유심보호서비스 가입을 예약할 수 있는 코너를 따로 마련했다. SKT 측은 “유심 무료 제공 예약 서비스만 운영하다 유심보호서비스 신청 예약도 추가로 만들어서, 한꺼번에 이용자가 한 곳에 몰리는 것을 완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 ·SK텔레콤은 내일(2일)부터 일일 브리핑을 시작한다. SK텔레콤 측은 이번 행정지도와 관련해 “현 상황에 대해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고 있으며, 행정지도와 관련 실행방안을 검토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내일 언론 브리핑을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고 밝혔다.[이데일리 박태진 기자] 행정안전부는 지난달 28일 발생한 산불로 피해를 입은 대구 지역의 신속한 피해 복구와 이재민 지원을 위해 재난안전특별교부세 5억원을 지원한다고 1일 밝혔다.
- ·이어 산업별 관세 영향을 정밀히 진단하고 전·후방 기업들의 애로사항을 밀착 점검해 관세대응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불안에 대비해야 한다며 금융권 자금상황과 비상대응 계획도 철저히 관리해 일시적 시장변동성 확대,는 국지적 건전성 문제가 전체시장 불안으로 확산되지 않도록 철저히 관리해야 한다고 알렸다.
- ·검찰은 관련한 의혹에 대한 수사를 철저히 진행하고, 피고인 및 관련 공범들에 대한 공소유지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데일리안 = 임정희 기자] 근로자의 날인 1일 목요일은 오전부터 수도권과 강원 내륙, 충청, 전라, 경남, 제주에서 비가 내리기 시작하겠다. 이후 오후부터 밤 사이에는 전국에 비가 내릴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