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은 이날 오후 대법원이 이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2심 무죄 판결에 대해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을 결정한 직후부터 숨가쁘게 움직였다.
时间:2025-05-12 07:28:4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孙思怡 阅读:269次
(责任编辑:高胜美)
最新内容
- ·프로그램에 선정된 청년과 선발된 어르신은 오는 6월부터 20시간의 이론 및 실습 교육을 받아 프로그램 강사로 활동하게 된다.
- ·
- ·이날 같은 시각 형지글로벌과 형지엘리트도 전날보다 각각 13.31%, 12.43%씩 하락한 5860원, 2325원을 기록 중이다. 형재I&C는 전날보다 1.07% 오른 1987원에 거래 중이다. 이 종목은 이 후보가 성남시장으로 일할 때 추진한 무상 교복 정책 수혜주로 언급되면서 이재명 테마주로 분류된 바 있다.
- ·
- ·서울중앙지검은 이날 대법원 판결 직후 입장을 내고 “원심의 법리오해 등 위법을 바로잡은 대법원 판결 취지에 따라 파기환송심에서 죄에 상응하는 형이 선고될 수 있도록 공소유지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
- ·
- ·
- ·
- ·
热点内容
- ·
- ·
- ·
- ·
- ·이에 따라 광화문광장, 세종대로, 종각역, 청계5가 사거리 등 주요 도심 구간에서 오전 8시부터 11시 10분까지 순차적으로 차량 통행이 제한됩니다.
- ·외교·안보 부처 장관 및 국정원장, 국가안보실장에게 대북 대비 태세를 유지하고 대미 협상에서 국익을 최우선해달라고 밝혔습니다.
- ·
- ·
- ·하지만 걸림돌도 적지 않다. 선거법상 선거홍보물 마감일(5월 7일) 이전 단일화가 이뤄지지 않으면 기호 2번을 포기해야 한다. 국민의힘과 단일화 협상 시한은 촉박하고, 기존 후보들과의 이해관계 충돌도 피하기 어렵다. 특히 한동훈 후보는 당 차원의 단일화를 선제 제안하는 분위기에 강한 불만을 표출하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