会员登录 - 用户注册 - 设为首页 - 加入收藏 - 网站地图 강 위원장은 이번 판결을 '역사상 초유의 사태'로 규정하면서 "조 대법원장은 규정과 관례도 무시하고 9일 만에 단 두 번의 합의로 무죄 원심을 깼다"며 "4명의 대법관에 배당해 심리하는 사건을 직권으로 전원합의체에 회부했고, 그대로 놓아두면 기각될지 우려한 것 아닌가 의심하지 않을 수 없다"고 말했다.!

강 위원장은 이번 판결을 '역사상 초유의 사태'로 규정하면서 "조 대법원장은 규정과 관례도 무시하고 9일 만에 단 두 번의 합의로 무죄 원심을 깼다"며 "4명의 대법관에 배당해 심리하는 사건을 직권으로 전원합의체에 회부했고, 그대로 놓아두면 기각될지 우려한 것 아닌가 의심하지 않을 수 없다"고 말했다.

时间:2025-05-12 03:02:4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牡丹江市 阅读:109次

(责任编辑:屯昌县)

相关内容
  • 그러면서 피고인은 김문기 등과 함께 간 해외출장 기간 중에 김문기와 골프를 쳤기 때문에, 골프 발언은 후보자의 '행위'에 관한 '허위의 사실'에 해당한다고 봤다. 아울러 그렇다면, 원심이 '김문기 관련' 발언 중 '골프 발언' 부분을 무죄로 판단한 것에는 공직선거법 제250조 제1항이 규정한 허위사실공표죄에 관한 법리를 오해해 판결에 영향을 미친 잘못이 있다고 판시했다.
  • 대형산불이 발생한 경남 산청·하동 지역 피해 지원을 위한 성금이 73억 원에 이르는 등 온정의 손길이 곳곳에서 이어졌다.
  • 5. 의대생 대부분이 복귀 시한인 지난달 30일까지 수업 거부를 이어가면서 1만명이 넘는 의대생의 집단 유급이 현실이 됐습니다. 이에 따라 수업을 거부하고 있는 24·25학번과 신입생인 26학번까지 1학년 1만여 명이 동시에 수업을 듣는 ‘트리플링’ 문제 발생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
  • 이밖에 ‘릴렉싱핏 페이스부스팅 크림’은 얼굴 피부를 관리하고 안색을 밝혀주며, 촘촘한 피부탄력 케어에 도움을 준다. ‘릴렉싱업 바디부스팅 크림 피부의 붓기와 탄력, 셀룰라이트케어, 혈행개선에 도움을 준다. 두 제품 모두 고주파장치와 함께 사용 가능하며, 크림만 사용해도 된다. 청호나이스 측은 “패키지를 통해 얼굴부터 신체까지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집에서 편안히 사용하는 프리미엄 홈뷰티 케어 상품”이라고 했다.[헤럴드경제=임세준 기자] 동아오츠카가 어린이날을 맞아 수원시 팔달구 소재 우만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어린이 50명에게 포카리스웨트 선물세트를 전달했다.
推荐内容
  • 원강수 시장은 최근 비대면으로 진행된 협의회 공동 건의문에 서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