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平凉市 > “작은 사랑이 먼 곳까지 닿을 수 있다고 느꼈어요. 사랑하는 사람한테든 스쳐 가는 사람한테든, 조그만 사랑으로 세상이 바뀔지도 모르잖아요.”(코트니 몬스마) 正文
“작은 사랑이 먼 곳까지 닿을 수 있다고 느꼈어요. 사랑하는 사람한테든 스쳐 가는 사람한테든, 조그만 사랑으로 세상이 바뀔지도 모르잖아요.”(코트니 몬스마)
时间:2025-05-12 03:57:0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李薇薇 阅读:142次
(责任编辑:周铁男)
最新内容
- ·한편, 이재명이 선거대책위원회에 윤여준 전 환경부 장관, 이석연 전 법제처장 등을 영입하고 첫 공식 일정으로 보수 진영의 전직 대통령 묘역을 찾는 등 중도 보수 통합 행보를 보이는 것에 대한 긍·부정 평가는 팽팽했다.
- ·또한 31일까지 삼성닷컴 한정 혜택으로 갤럭시 버즈3 시리즈 아몬드브리즈 케이스 패키지 구매 시, 매일유업 공식몰 매일다이렉트 행사 상품에 사용 가능한 9천원 상당 할인 쿠폰 2종을 제공한다.
- ·세상 모든 것을 샅샅이 살피는 만기친람은
- ·업계 관계자는 K-뷰티의 인기가 중국 외 국가로 골고루 퍼져나가면서 화장품 기업들도 이에 맞춰 전략을 수정하고 다양한 국가를 공략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올해부터 성과가 본격적으로 나타나기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다.
- ·
- ·특히 i바다패스 시행 이후 타 시도 주민들의 여객선 이용이 크게 늘면서 인천 앞바다 섬 활성화에 도움이 된 것으로 나타났다.
- ·이수그룹 관계자는 “이번 이수챌린지페스타 3X3 2025는 단순한 농구대회를 넘어 스트리트 컬처와 패션, 예술이 어우러진 복합적인 문화공간으로 기획된 그라운드”라며, “스포츠의 열정과 역동성을 담아낸 콘텐츠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이 ‘이챌페’의 가치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 ·지난달 서울 성수동에서 연 팝업스토어 '카스 월드(CASS World)'에는 총 10일간 약 1만7000여 명의 방문객이 찾았다. 이달부터는 '2025 서울재즈 페스티벌', '강릉 경포 트레일런' 등 대형 문화·스포츠 행사를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경험 강화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 ·앞서 지난해 8월에는 뉴진스 숙소에 대한 테러를 예고하는 글이 온라인상에 게재돼 논란이 일었다. 당시 글을 올린 이는 뉴진스의 숙소를 특정했다며 다음에는 호수까지 알아내서 오겠다고 테러를 예고했다.
- ·통일교 전직 간부가 건진법사 전성배에게 건넸다는 '김건희 목걸이'를 찾기 위한 검찰의 압수수색 영장에 통일교 측이 보도채널 YTN 인수를 희망했다는 내용이 담겼다고 JTBC가 보도했다.
热点内容
- ·
- ·국민 여러분,
- ·
- ·이에 더해 1일에는 미국·멕시코·캐나다 협정(USMCA)의 적용을 받는 부품까지 관세 면제의 범위를 넓혔다. 완성차 업체의 입장에서는 멕시코·캐나다에서 생산하는 부품까지는 당분간 관세 없이 조달이 가능해진 셈이다. 조철 산업연구원 선임연구위원은 멕시코와 캐나다산 부품이 면세되더라도 국내 수출에서는 크게 나아지는 점은 없을 것이라며 완성차 업체에 시간을 주면서 미국 현지 생산을 늘릴 수 있는 수단의 하나일 뿐이라고 말했다.
- ·
- ·
- ·이번 '서울 정책 아카이브'는 서울시의 정책 과정을 영상으로 기록한 '서울녹서'에 이은 두 번째 서울시 정책 아카이빙 채널이다. '서울녹서'에 비해 텍스트와 이미지를 기반으로 정책 정보를 체계적으로 정리했다는 장점이 있다.
- ·
- ·
- ·이번 글에서는 기업에서의 다양한 데이터의 통합을 이뤄내고 기업 목적으로 사용되는 초기 선두적인 AI 자동화 활용 사례를 살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