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朴志胤 > 이 후보는 2일 공개한 설명자료에서 "규제를 철폐해야 연구진과 자본이 해외로 유출되는 것을 막을 수 있다"며 "말로만 규제개혁을 외치지 않고 개혁의 목표와 기준을 설정하겠다"고 밝혔다. 正文
이 후보는 2일 공개한 설명자료에서 "규제를 철폐해야 연구진과 자본이 해외로 유출되는 것을 막을 수 있다"며 "말로만 규제개혁을 외치지 않고 개혁의 목표와 기준을 설정하겠다"고 밝혔다.
时间:2025-05-12 14:58:0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牛嘉 阅读:646次
(责任编辑:米哈伊玛蒂耶)
最新内容
- ·이재준 수원시장은 “정조대왕의 마음으로 시민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겠다”며 “100일 동안 시민의 민원함에 들어온 민원을 신속하고 집중적으로 해결하겠다”고 밝혔다.[서울경제] 모터스포츠와 ‘스포츠카’에 대해 어떤 브랜드보다 ‘진심’을 보이고 있는 포르쉐(Porsche)가 새로운 ‘초고성능 차량’에 대한 티저를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 ·또한 “군의 사기는 전쟁의 승패를 좌우하는 핵심 요소”라며 “장병들의 처우 개선과 사기 진작을 위해 각별히 노력해 주길 바란다. 이런 노력이 만약에 있을지 모르는 비상사태에 우리의 안전과 승리를 결정하는 요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 ·농업기계로 전환되는 농업용 지게차는 농업인이 구입할때 정부 융자 및 지자체 구입 보조 지원과 취·등록세(3.4%) 면제 대상이 된다. 또 건설기계 정기검사 및 과태료 대상에서 제외된다.
- ·
- ·
- ·많은 분들이 동의하실 줄 압니다.
- ·
- ·유럽은 2011년 후쿠시마 원전 사고 이후 원전 건설시 이중 격납설계를 요구하는 등 안전규제를 강화했다. 이는 공기와 비용을 증가시키는 요인으로 작용했다.
- ·
- ·
热点内容
- ·유형별로 보면 차입금 과다(28건)와 편법 증여(11건)가 많았다. 허위신고와 기타는 각 1건, 30건이었다.
- ·이 후보는 또 '상대당에서는 벌써부터 후보 사퇴와 교체를 이야기하는 정쟁성 발언을 내놓는다. 후보는 어떻게 생각하나'란 물음에 정치적 경쟁자들 입장에서는 온갖 상상을 하겠다며 정치는 결국 국민이 하는 것이다. 국민 뜻을 따라야 할 것이라고 했다.
- ·도시·농어촌 부서 간 이원화된 빈집관리 업무체계를 통합할 수 있도록 참고 조례안을 수립한다. 인구감소지역 등 보다 적극적인 빈집 정비가 필요한 시·군·구에는 빈집 전담 부서 운영도 지원할 계획이다.
- ·
- ·이번에 준공한 4개 센터와 준공을 앞둔 전기차용 폐배터리 재사용 산업화센터까지 총 5개 센터로 구성된 본 사업은 1195억 원 규모의 탄소중립 미래형 모빌리티 클러스터 집적화단지로 조성된다.
- ·두나무는 2019년부터 매년 피자데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해 왔다. 2022년부터는 피자데이의 의미를 더 많은 사람과 나누기 위해 아동양육시설의 아동, 청소년들에게 피자를 선물하고 있다. 올해는 나눔 대상을 확대해 소외계층뿐만 아닌 일반인과 대학생 등으로 넓혀 더욱 풍성한 2025 업비트 피자데이 이벤트 릴레이를 펼칠 계획이다.3월 온라인쇼핑 금액이 22조 4164억원으로 3월 기준으로 역대 최다 금액을 기록했다.
- ·
- ·과거 적발 사례를 보면 혐의자들은 주가 변동이 용이한 저가주나 유통 물량이 적은 종목 등을 선정해 사전 매집했다. 이후 정치인과 인적·정책적 연결을 통해 정치테마주를 생성하고 풍문을 SNS 등을 통해 지속·반복적으로 유포했다. 이어 매수세가 유입돼 주가가 상승하면 주식을 매도해 부당이득을 실현하는 수법을 활용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