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昆明市 > 대법원은 이 후보의 공직선거법 사건을 유죄 취지 파기환송하면서 헌법 84조에 대해서는 판단을 내놓지 않았다. 향후 서울고법에서 진행될 파기환송심은 다시 대법원에 재상고될 가능성이 높다. 그사이 이 후보가 당선된다면 대법원이 심리를 중단해야 할지 판단이 필요하다. 正文
대법원은 이 후보의 공직선거법 사건을 유죄 취지 파기환송하면서 헌법 84조에 대해서는 판단을 내놓지 않았다. 향후 서울고법에서 진행될 파기환송심은 다시 대법원에 재상고될 가능성이 높다. 그사이 이 후보가 당선된다면 대법원이 심리를 중단해야 할지 판단이 필요하다.
时间:2025-05-12 04:20:1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金享中 阅读:156次
(责任编辑:玛莉佛芮崔克森)
最新内容
- ·ㄱ양은 사고 당시 인형 탈을 쓴 키즈카페 직원이 착용한 인형 복장에 달려 있던 공기 순환용 팬에 손이 끼인 것으로 확인됐다.
- ·
- ·공정위는 메타에 유료광고 계약을 체결한 비즈니스 계정 보유자·공동구매를 반복적으로 수행하는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법령 준수를 안내 및 권고하라는 내용의 시정명령을 내렸다. 또 소비자 분쟁 발생 시 피해구제 신청을 대행하는 절차를 마련할 것을 주문했다. 약관에 법적 책임 사항을 반영하고, 판매자 신원정보를 확인하는 절차를 갖추라고도 했다.
- ·[앵커]
- ·[파이낸셜뉴스]
- ·
- ·
- ·[파이낸셜뉴스] 최근 해외 남성들이 먼지나 흙이 눈에 들어가는 걸 막는 등 다양한 역할을 하는 속눈썹을 짧게 자르는 영상을 온라인에 올리고 있다. 이들이 속눈썹을 자르는 이유는 남성성을 강조하기 위해서였다.
- ·1970년대 중반부터 미국과 유럽에서 발전한 “신자유주의에 붙은 ‘신(新, neo)’에는 뭔가 새로운 것이 있는 것 같지만 실제로는 19세기 자유 방임주의와 거의 다르지 않았다.” 신자유주의에서 정말 새로운 것은 “은행과 부자들에게 유리한 새로운 규칙을 만들고도 규칙을 없애버렸다고 주장하는 속임수”였다. 현실에서 신자유주의는 “손실이 사회화되고 이익은 사유화되는 모조 자본주의”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