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谢天笑 > 1분기 인허가 실적 역시 6만5,988건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하면 11.5% 감소했고, 착공도 3만4,021건으로 25.0% 급감한 상태다. 업계 관계자는 "건설 경기가 좋지 않다보니 무리하게 주택 사업을 계획하지 않는 것 같다"며 "분양 역시 흥행을 위해 대선 이후로 일정을 미루는 분위기"라고 전했다. 正文
1분기 인허가 실적 역시 6만5,988건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하면 11.5% 감소했고, 착공도 3만4,021건으로 25.0% 급감한 상태다. 업계 관계자는 "건설 경기가 좋지 않다보니 무리하게 주택 사업을 계획하지 않는 것 같다"며 "분양 역시 흥행을 위해 대선 이후로 일정을 미루는 분위기"라고 전했다.
时间:2025-05-12 07:11:3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巢湖市 阅读:906次
(责任编辑:韶关市)
最新内容
- ·워싱턴포스트는 추가로 왈츠를 포함한 백악관 내 인사들이 보안성이 취약한 개인 Gmail로도 정부 업무를 수행한 것으로 드러났다고 보도했습니다.
- ·김범석 직무대행은 이날 오전 서울 중구 은행회관에서 이창용 한국은행 총재, 김병환 금융위원장, 이복현 금융감독원장과 함께 긴급 '거시경제· 금융현안간담회'(F4 회의)를 열고 금융·외환시장 동향을 점검했다.
- ·
- ·▷ 이메일 mbcjebo@mbc.co.kr
- ·
- ·
- ·
- ·
- ·
- ·응원봉 청년들이 만들어낸 빛의 혁명으로 정치적 민주주의는 회복되었지만, 일터의 민주주의는 까마득합니다. 헌법은 일터에서 인간의 존엄성을 보장하라고 하는데, 내 회사이고 내가 월급 주는데 왜 내 마음대로 못 하느냐는 사장이 넘쳐납니다.
热点内容
- ·이 때문에 업계에서는 트럼프가 해당 발언을 오해했거나, 의도적으로 아전인수식 해석을 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본다. 미국 내에서도 관세 비판이 커지는 만큼 트럼프로선 관세 협상이 타결된 첫 사례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앞서 뉴스채널 뉴스네이션이 개최한 타운홀 행사에서 트럼프는 “우리는 엄청난 힘의 우위를 가지고 있다. 언제든지 협상을 중단하고 마음대로 관세를 부과할 수 있다”며 각국 기업을 협상에 이용하려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한 재계 관계자는 “현재 상황에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기업 입장에서 트럼프가 콕 집어 거론하면 상당히 부담스럽고 당황스러울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미국 텍사스주 테일러에 2030년까지 누적 370억 달러(약 54조원) 이상의 반도체 투자를 약속한 상태다.
- ·운전자는 70대 남성이었고 배우자인 60대 여성이 함께 타고 있었지만 다친 사람은 없었습니다.
- ·지난달 30일(현지시간) 미 일간 월스트리트저널(WSJ)은 복수의 소식통을 인용해 최근 테슬라 이사회가 글로벌 헤드헌팅 업체들에 머스크를 대신할 CEO 후보자 물색을 의뢰했다고 보도했다. 현재 후임자를 찾는 작업이 어디까지 진행됐는지는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다. 머스크가 차기 CEO를 구하려는 이사회의 움직임을 인지하고 있었는지도 불투명한 상태다. 아울러 머스크를 포함해 8명으로 구성된 이사회는 사외이사 1명을 추가하려는 계획을 추진 중이라고 WSJ는 전했다.
- ·탄핵에 의해서 초래된 우리 국민들의 충격과 그리고 좌절과 어려움에 대해서 저도 여러 번 국회에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렸고 정말 송구스럽다는 말씀을 계속 반복했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세상이 달라지고 있습니다. 우리의 미래를 우리가 제대로 된 제도 개혁과 제대로 된 리더십에 의해서 고치지 않으면 우리에게 미래가 없습니다. 이제 그런 문제는 우리의 사법 절차와 또 이미 헌재가 여러 가지 중요한 결정을 했기 때문에 그러한 결정을 존중해 가면서 이제는 우리 미래를 위해서 정말 세계 속에서 성장하면서 존경받고 사랑받는 나라, 또 우리 젊은이들한테 미래를 담보해 주는 나라, 우리 국민들의 국리민복을 위한 나라를 위한 그러한 노력을 위해서 이제는 힘을 모아야 된다, 이렇게 생각합니다.
- ·
- ·
- ·기획재정부 등 관계부처는 1일 '범정부 빈집 관리 종합계획'을 발표하고, 인구감소·지방소멸에 따른 빈집 확산에 체계적으로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계획에는 빈집 특별법 제정, 통합플랫폼 구축, 지방재정 연계 및 민간사업 신설까지 포함됐다. 지난해 기준 전국 빈집은 도시 5만 6000호, 농어촌 7만 8000호 등 총 13만 4000호로 조사됐다. 그러나 최근 3년간 연평균 정비 실적은 전체의 4.9%에 불과한 실정이다.
- ·
- ·
- ·그러면서 잡은 조사 날짜는 어린이날 연휴가 끝난 뒤인 어버이날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