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李胜基 > 유한킴벌리 서초연구소 담당자는 "본 연구를 통해 물 내림 시 비말의 확산 거동과 오염 접촉 영향을 확인한 만큼 밀폐형 용기 방식의 크리넥스 센터풀 화장지, 접촉 오염물을 제거할 수 있는 변기 시트 크리너 등의 솔루션을 적극적으로 보급하려고 한다"며 "이를 통해 보다 건강하고 위생적인 공중화장실 환경을 조성하고, 나아가 소비자 인식과 사용 패턴 개선에도 힘쓸 것"이라고 설명했다. 正文
유한킴벌리 서초연구소 담당자는 "본 연구를 통해 물 내림 시 비말의 확산 거동과 오염 접촉 영향을 확인한 만큼 밀폐형 용기 방식의 크리넥스 센터풀 화장지, 접촉 오염물을 제거할 수 있는 변기 시트 크리너 등의 솔루션을 적극적으로 보급하려고 한다"며 "이를 통해 보다 건강하고 위생적인 공중화장실 환경을 조성하고, 나아가 소비자 인식과 사용 패턴 개선에도 힘쓸 것"이라고 설명했다.
时间:2025-05-12 17:25:4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绵阳市 阅读:663次
(责任编辑:贵阳市)
最新内容
- ·한국도로공사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인근 지역 주민의 이동권 확대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한국도로공사와 고령군이 긴밀히 협력한 결과다”라며 “편리하고 안전한 고속도로 이용을 위해 차질 없이 진행하겠다”라고 말했다.홍준표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를 지지하기 위해 MBC를 떠난 아나운서 이성배가 눈물을 흘렸다.
- ·
- ·비에이치아이는 SMR 제작에 필요한 다양한 핵심 기술을 이미 확보하고 있다. 특히 대형 원전 분야에서 다수의 보조기기(BOP)를 제작하며 탄탄한 레퍼런스와 노하우를 쌓아왔다. 아울러 비에이치아이는 보일러 및 액화천연가스(LNG) 복합화력발전용 배열회수보일러(HRSG)의 원천기술사로서 주기기 설계 능력도 입증하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비에이치아이는 다양한 글로벌 SMR 프로젝트에 유연하고 광범위하게 대응할 수 있는 조직과 시스템을 구축했다.
- ·교육 전문가이자 사회부처를 총괄해온 사회부총리가 외교와 안보, 경제 등 국정 전반의 컨트롤 타워 역할까지 맡으면서,
- ·징검다리 연휴를 맞아 해외 출국 전 유심을 교체하려는 사람들로 공항이 하루종일 붐비는 등 해킹 사태 여파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 ·
- ·
- ·정치권에서 곧바로 불거진 후보 교체론이나 후보 사퇴 요구에 대해선, 국민의 뜻을 재차 강조하며 에둘러 선을 그었습니다.
- ·부산대는 해방 이듬해인 1946년 5월 15일 지역민의 헌금으로 설립된 대한민국 최초의 종합 국립대학이다. 국가 거점 국립대학으로서 산업화와 민주화를 이끌며 대한민국 근현대사의 위대한 여정을 함께 달려왔다. 2026년 개교 80주년을 맞아, 자랑스러운 역사와 전통을 바탕으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 ·
热点内容
- ·지금 대법원 입장에서는 어제 판단을 내린 뒤에 민주당 의원들이 보인 반응이 굉장히 불쾌할 겁니다. 한 달 내로 어떻게 되는지 보자라든지. 이건 사실상 사법부를 협박하는 거거든요. 그래서 대법원도 정해진 규정 내에서 최대한 빠른 일정으로 움직이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하고요. 저는 민주당에 있는 분들이 이렇게 사법부를 협박하면서 한 달의 시간을 어떻게 보낼지 모르겠지만 대한민국에 불행한 선거가 될 것이다. 국민들이 빨리 중도층과 합리적인 많은 국민들이 이재명 후보에 대해서 추상과 같은 그런 심판을 내려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
- ·최우수상을 수상한 스카이 가디언즈팀은 오는 5월 27일 정부세종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전국 일반인 심폐소생술 대회에 부산대표로 출전한다.
- ·이에 지난 28일 기자회견을 연 변 시장은 “죽어가는 지역 경제 회복과 기업 발전을 도모하고 조선업 종사자와 23만 거제시민 모두가 행복한 도시를 만들기 위한 획기적이고 과감한 결단”이라고 해명했다.
- ·
- ·
- ·각종 링크를 제공하는 '정치 게시판' 역할을 한다는 점에서 드러지 리포트를 연상시킨다는 것이다.
- ·저는 이번 대선이 보수와 진보의 대결로 치러져서는 굉장히 곤란하다고 봅니다. 왜냐하면 그 낡은 이념의 대결이라는 것이 지난 몇 년 동안 얼마나 정치를 퇴보시켰는지 국민들이 보셨을 겁니다. 저는 선명하게 과거와 미래의 대결이 됐으면 좋겠고요. 미래를 상징하는 저 이준석이 여러분의 눈에 뜨일 것이고요. 그리고 정상과 비정상의 대결이 돼야 된다, 이런 생각을 합니다. 지금까지 방탄이나 이런 것들로 정치 일선을 어지럽힌 사람들, 아니면 부정선거 같은 음모론에 빠져서 정치를 망가뜨린 사람들, 이런 비정상과 비상식에 해당하는 사람들이 다시 대한민국 정치를 담임하게 되면 대한민국은 중국과의 과학기술 경쟁이나 아니면 글로벌 무역전쟁에서 한 발짝도 앞으로 나가지 못하고 결국 퇴보하는 정체된 몇십 년을 겪게 될 것이다. 정말 절박합니다. 꼭 이번에 바꿨으면 좋겠습니다.
- ·
- ·1984년생, 먼 곳으로 갈수록 얻는 것이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