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淮安市 > 이 위원장은 "정말 상식적으로도 이해가 안 가는 정치판결"이라며 "이 중차대한 재판을 항소심 판결 선고되고 36일 만에 끝냈다는 건 과연 정상적 사고방식을 가진 사람들의 행태, 행위인가 하는 생각이 들었다"고 불편한 심경을 전했다. 正文
이 위원장은 "정말 상식적으로도 이해가 안 가는 정치판결"이라며 "이 중차대한 재판을 항소심 판결 선고되고 36일 만에 끝냈다는 건 과연 정상적 사고방식을 가진 사람들의 행태, 행위인가 하는 생각이 들었다"고 불편한 심경을 전했다.
时间:2025-05-12 06:58:1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钟毅 阅读:250次
(责任编辑:元卫觉醒)
最新内容
- ·그는 이날 사의를 밝힌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와 단일화 가능성을 묻는 말에는 “단일화하고 안하고의 배제는 없지만 지금 국민의힘 경선이 진행되고 있는 상황에서 주변 상황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결코 우리의 승리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며 “하지만, 김문수 후보나 한 대행은 지금 이 상황에서 이재명 후보를 막을 수 있는 분들은 아니다”라고 했다.
- ·
- ·‘쥐인간’의 특징은 출세나 성공에 대한 욕구가 없고, 먹고, 자고, 스마트폰 화면을 보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이다.
- ·
- ·
- ·아울러 8일부터 9일까지 광화문광장에서는 찾아가는 공연 문화인 ‘어디나 스테이지’ 개막축제가 열린다.
- ·조장석 경기북부특별자치도추진단장은 “다양한 시선으로 경기북부를 담아낼 1인 크리에이터들의 활동이 지역의 새로운 가능성을 알리는 소중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창의적이고 역량 있는 크리에이터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김동연 경기도지사가 지난 3월 7일 전투기 오폭사고가 난 포천시 이동면을 찾았다. (경기도 제공)
- ·
- ·자료 이미지. 기사와 직접적인 관련 없음. 아이클릭아트
- ·교육부는 올해 상반기에 '어린이집 영유아 생활지도 고시'를 제정해 생활지도의 범위와 방식을 정립해, 정당한 생활지도와 아동학대를 구분한다. 또한 보호자용 어린이집 생활 안내자료집을 개발·보급해, 보호자와 보육교직원 간 상호 이해도를 높이고 원활히 소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热点内容
- ·롯데백화점은 굿즈 80여 종을 준비했다. 대부분이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제품이다. 사전 예약으로 방문한 고객에겐 포스터 카드와 사각 스티커를 제공했다. 피규어·열쇠고리·포토카드 등이 인기였다. 캐릭터가 새겨긴 포토카드와 인형 일부 제품은 개장하자마자 품절됐다. 포토부스에서 인증샷을 찍는 고객도 많았다.
- ·스마트돌봄스페이스는 돌봄로봇에 대한 현장실증을 수행하고 장애인과 노인, 돌봄자가 시범적으로 거주 체험할 수 있으며 돌봄 로봇 전시체험장으로도 활용이 가능한 공간이다.
- ·해외 연수비 전액을 지원해 모든 학생이 자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 ·
- ·
- ·'럭키 플레이존'에서는 곰취 캔들·타투 만들기, 행운 인생네컷, 이색 큐브 조립 등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되며, 곰취 김밥·전·겉절이 만들기와 떡메치기, 쌈 시식회 등 먹거리 체험도 마련된다. 축제장 내 향토음식점과 간이판매점에서도 곰취 쌈밥, 곰취 도토리묵, 명품 곰취 막걸리 등이 판매된다.
- ·
- ·이어 지난 27일에는 유심 보호 서비스로 해킹 피해를 막을 수 있으니 믿고 가입해 달라. 피해가 발생하면 SKT가 100% 책임지겠다고 밝혔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