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다만 현지 경찰은 사망 경위에 의문이 있다고 보고 정확한 사고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수사에 착수했다.
- ·
- ·
- ·
- ·이 원장은 24시간 비상 점검, 대응체계를 지속하며 시장 불안 시 기재부, 금융위, 한국은행 등 유관기관과 공조해 즉시 대응할 것이라며 산업별 관세 영향을 정밀히 진단하고 전·후방 기업들의 애로사항을 밀착 점검하며 관세 대응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불안에 대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 ·'동물보호법' 제15조에 따라 동물등록을 하지 않으면 100만원 이하 과태료, 소유자 정보 등이 변경된 경우 정해진 기간 내 신고를 하지 않으면 50만원 이하의 과태료 부과 대상이다.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1차,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2차 자진신고 기간 내 미등록 및 변경 사항 미신고에 대한 과태료 부과가 면제되므로 기간 내 자발적으로 등록 및 변경 신고를 완료하는 것이 유리하다.
- ·무엇보다 애경산업 매각은 그룹의 변신에 신호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애경은 1980년대 생활용품(애경산업)과 화학(애경케미칼) 중심에서 1990년대 유통(애경백화점), 2000년대 항공(제주항공) 등으로 사업 영역을 넓혀왔다. 현재 애경의 주력은 화학과 항공이다. 각각 중국발 공급과잉과 참사 악재로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성장 가능성이 큰 영역이다.
- ·민주당 노종면 원내대변인은 입장문에서 본인이 대통령 권한대행일 때 헌재의 위헌 결정까지 정면으로 위배한 위헌대행, 내란대행이었음을 자인한 셈이라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 ·
- ·엔젤스 엔비라는 브랜드명은 위스키 숙성 과정 중 자연 증발하는 분량인 ‘천사의 몫(Angel’s Share)’에서 착안된 것으로 추가 숙성 단계에서 만들어진 풍미가 천사들조차 질투할 만큼 뛰어나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热点内容
- ·무빙 스탠드 옵션도 일반 타입과 암 타입, 선반의 유무, 블랙·화이트 색상 등으로 다양하게 제공된다. 소비자가 취향과 사용 상황에 맞춰 조합을 선택할 수 있다.
- ·
- ·위토는 제사 또는 이와 관련된 일에 필요한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마련된 토지를 의미한다. 1931년 5월, 충무공 이순신 장군 위토가 경매에 넘어갈 위기에 처하자 전민족적인 성금모금 운동을 통해 빚을 갚아 위토를 지킨 일화가 있다.
- ·트러플 아이스크림은 '블랙 트러플'로 만든 아이스크림으로, 땅 속에서 자라는 트러플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땅 속의 보물로 불리는 블랙 트러플을 컨셉으로, 블랙 트러플의 모습과 질감을 그대로 재현한 점이 특징이다. 숲속의 흙을 쿠키 크럼블로, 푸릇한 풀을 허브로 재현해 땅 속 트러플의 모습을 표현했다.
- ·
- ·
- ·
- ·쉽게 말하면 대법원이 선거법상 허위사실공표 혐의가 인정된다고 판단한 것을 서울고법이 뒤집을 수는 없다는 겁니다.
- ·
- ·새롭게 출시한 ‘문베어 미니캔’은 △윈디힐 라거 △짙은밤 페일에일 △소빈블랑 IPA △모스카토 스위트 에일 4종이다. 수제맥주를 가볍게 즐기거나, 다양한 맛을 부담 없이 시도해보고 싶은 고객들에게 제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