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关心妍 > 최 회장 측은 지난해 자사주 공개매수가 끝나기 전 유상증자를 계획했는데도 제대로 공시하지 않은 의혹을 받는다. 금융감독원은 영풍·MBK 연합 진정을 받은 뒤 사건을 검찰에 이첩했다. 검찰은 지난달 23일 고려아연과 주관사 미래에셋, KB증권 본사를 압수수색했다. 正文
최 회장 측은 지난해 자사주 공개매수가 끝나기 전 유상증자를 계획했는데도 제대로 공시하지 않은 의혹을 받는다. 금융감독원은 영풍·MBK 연합 진정을 받은 뒤 사건을 검찰에 이첩했다. 검찰은 지난달 23일 고려아연과 주관사 미래에셋, KB증권 본사를 압수수색했다.
时间:2025-05-12 07:45:2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阿拉尔市 阅读:279次
(责任编辑:来宾市)
最新内容
热点内容
- ·반면 프리마켓과 애프터마켓은 국내에서 거래에 유리한 시간대임에도 호가 스프레드가 넓고 가격이 급변할 가능성이 있어 일반 투자자의 접근이 제한된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습니다.
-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에게 무죄를 선고한 2심 판결이 대법원에서 1일 유죄 취지로 파기 환송됐다. 이에 따라 이 후보는 서울고법에서 다시 재판받아야 한다. 서울고법은 대법원의 판단 취지에 기속되므로 유죄를 선고해야 한다. 2심에서는 추가 양형심리를 거쳐 형량을 새로 결정할 것으로 보인다.
- ·
- ·티웨이항공에서 운영 중인 장거리 전용 A330-300 항공기. 사진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으로부터 이관받은 유럽 노선에 이어 오는 7월 캐나다 밴쿠버 노선 신규 취항도 앞두고 있다. 현재 국내 저비용항공사(LCC) 가운데 가장 많은 장거리 노선을 운항 중이다. 장거리 노선을 운항할 수 있는 기체도 LCC 가운데 가장 많다. 티웨이항공은 올해 5월 기준 A330-300(4대), A330-200(6대), B777-300ER(1대) 등 모두 11대의 장거리 노선용 항공기를 운영 중이다. 올해 안에 추가로 4대의 장거리 항공기를 더 도입될 예정이다.
- ·
- ·고깔제비꽃. 소백산국립공원관리사무소 제공
- ·그러면서 “대법이 아무리 몸부림쳐도 대통령을 뽑는 권한은 국민이 행사하게 될 거란 말씀을 드린다”고 덧붙였습니다.
- ·
- ·트럼프 대통령은 현지시간 1일 SNS 트루스소셜에 이란산 원유나 석유화학 제품의 모든 구매를 지금 중단해야 한다고 적었습니다.
- ·201명 중 171명(85%)은 중국 기관에 소속돼 있었지만 현재 미국 기반 소속 기관을 가진 연구자는 15명(7%)밖에 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