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亚瑟小子 > KAI는 군·민수 사업 글로벌 경쟁력 강화와 미래 신사업 추진을 통해 2024년 매출 3.63조 원을 시작으로 2027년까지 매출액 연평균 성장률을 20% 이상으로 전망하며 안정적이고 견고한 성장을 실현할 계획이다. 正文
KAI는 군·민수 사업 글로벌 경쟁력 강화와 미래 신사업 추진을 통해 2024년 매출 3.63조 원을 시작으로 2027년까지 매출액 연평균 성장률을 20% 이상으로 전망하며 안정적이고 견고한 성장을 실현할 계획이다.
时间:2025-05-12 11:16:2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塔城地区 阅读:441次
(责任编辑:鄂尔多斯市)
最新内容
热点内容
- ·합덕 도시재생은 단순한 시설 개선을 넘어, 쇠퇴한 지역에 다시 '사람과 삶'을 불어넣기 위한 시도로 시작되었습니다. 특히, 1970년대 합덕의 번영을 상징했던 장소들을 되살려 상권, 문화, 주거, 복지, 주민 공동체가 함께 살아나는 복합적 재생을 지향하죠. 주민 주도의 지역관리, 그리고 문화공간 기반 핵심 사업은 ▲ 다함께플랫폼 ▲ 마을카페 ▲ 순례길웰컴센터 ▲ 버그내마을상회 ▲ 청년&로컬 창업 공간사업의 핵심입니다. 무엇보다 행정 주도가 아닌 주민 참여와 자치를 중심에 둔 운영 구조를 통해 지속가능한 지역 관리 체계를 구축하고요. 궁극적으로는 단순한 공간 개선이 아닌 삶의 방식과 공동체 구조의 회복을 도모하는 생활 중심형 도시재생 프로젝트라 할 수 있습니다.
- ·그러면서 이번 판결로 이재명 민주당 대선 후보는 이미 후보 자격을 잃었다며 조속히 자진사퇴하라고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 ·
- ·
- ·서류심사·면접 등을 거쳐 미래 청년 일자리 참여자로 최종 선정되면 6~12월 매칭된 기업에서 근무하게 되며 급여(세전 월 246만 원)를 비롯한 4대 보험 가입, 직무 역량 강화교육은 시가 지원한다.
- ·
- ·◇민관이 함께하는 탄소중립= 시흥시는 이처럼 다양한 기후 대응 정책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지역 내 기후 자원을 효과적으로 연계하기 위해 탄소중립 지원센터 지정을 추진할 예정이다.
- ·
- ·국회 법제사법위원회가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의 대법원 선고와 관련해 긴급 현안 질의를 진행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