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儋州市 > 유영상 SKT 대표는 2일 서울 을지로 SKT 타워에서 브리핑을 열고 이같은 내용을 발표했다. 앞서 전날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SKT에 유심 문제를 해결할 때까지 신규 가입자 모집을 전면 중단할 것 등 6가지 행정지도를 내린 데 대한 이행 사항을 밝히는 자리였다. 正文
유영상 SKT 대표는 2일 서울 을지로 SKT 타워에서 브리핑을 열고 이같은 내용을 발표했다. 앞서 전날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SKT에 유심 문제를 해결할 때까지 신규 가입자 모집을 전면 중단할 것 등 6가지 행정지도를 내린 데 대한 이행 사항을 밝히는 자리였다.
时间:2025-05-12 17:26:5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金昌市 阅读:664次
(责任编辑:昌都地区)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
- ·이어 “지금은 법원의 시간이 아니라 국민의 시간”이라며 “민주당은 대법원의 대선 개입에 맞서 의연하게 국민을 믿고 진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나아가겠다”고 했다.
- ·생존 희생자에 대해서는 매월 70만원, 희생자 배우자에게는 매월 30만원, 75세 이상 1세대 유족에게는 매월 10만원이 지급된다.
- ·
- ·
- ·뉴질랜드 와인은 지난해 한국에서 미화 2536만 달러의 수입액을 기록했다. 2023년보다 55% 증가했다. 순위가 한 단계 상승해 여섯 번째로 큰 와인 수입국이 됐다 했다.
- ·HD현대의 조선 중간지주사인 HD한국조선해양은 2일 공시를 통해 아프리카 소재 선사와 액화석유가스(LPG) 운반선 2척에 대한 건조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총 수주 금액은 2122억 원이며 해당 선박은 HD현대미포에서 건조해 2027년 하반기까지 순차적으로 인도될 예정이다. HD현대미포는 중형 가스선에 강점을 가진 HD현대 계열 조선사다. 이번 수주 역시 메탄올·암모니아 등 친환경 연료 대응 기술이 탑재된 선형으로 발주된 것으로 알려졌다.
- ·A씨는 꼬박 두 달을 기다린 끝에 2019년 부산 해운대경찰서에 등록된 B(56)씨의 유전자와 일치한다는 결과를 통보 받았다. 알고 보니 B씨도 당시 유전자 검사로 가족을 찾을 수 있다는 말을 듣고 곧장 집 근처 경찰서를 찾아 접수해 둔 상태였다.
- ·충남 아산시가 민생경제 살리기에 총력을 기울이는 가운데 행정안전부의 2025년 1분기 재정 신속 집행 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