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白山市 > 이날 카이는 대회 후원사인 CJ그룹의 초청을 받아 대회장을 찾았다. 그는 18번 홀 페어웨이 옆에 CJ가 마련한 한국 음식·화장품·영화·대중음악 등 복합 문화 소개 공간인 ‘하우스 오브 CJ’를 둘러봤다. 특히 올리브영 화장품 코너에서 관심을 보이면서 ‘세계 최고’라는 찬사를 보냈다고 CJ 측은 전했다. 正文
이날 카이는 대회 후원사인 CJ그룹의 초청을 받아 대회장을 찾았다. 그는 18번 홀 페어웨이 옆에 CJ가 마련한 한국 음식·화장품·영화·대중음악 등 복합 문화 소개 공간인 ‘하우스 오브 CJ’를 둘러봤다. 특히 올리브영 화장품 코너에서 관심을 보이면서 ‘세계 최고’라는 찬사를 보냈다고 CJ 측은 전했다.
时间:2025-05-12 13:41:0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费丝希尔 阅读:492次
(责任编辑:朴贤基)
最新内容
- ·
- ·
- ·
- ·
- ·4위는 매출 1조3127억원을 올린 포르쉐코리아다. ‘강남 싼타페’로 불리는 카이엔의 인기 덕분이다. 다만 내수 부진으로 매출은 전년보다 14.5% 꺾였다. 포르쉐는 지난해 판매량(8284대)으로 따지면 7위에 그쳤지만 차값이 비싸 매출 기준 순위는 더 높다.
- ·양청삼 개인정보정책국장은 이번 SKT 사건은 인공지능 심화 시대의 신뢰 기반이 무너질 수 있는 중대한 사안으로, 각 사에서는 경각심을 가지고 추가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적극적 안전조치 및 모니터링에 철저를 기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 ·
- ·
- ·영상편집ㅣ변지영
- ·
热点内容
- ·
- ·1일 시장조사업체 '트렌드포스'에 따르면 올해 전 세계 TV 출하량은 지난해 대비 0.7% 감소한 1억9644만대를 기록할 것으로 전망된다.
- ·
- ·자연계 중앙광장은 지하 2층, 지상 2층 전체 면적 4만4086m² 규모로 건립된다. 캠퍼스와 주변 타운이 연동되는 창업 클러스터가 들어서고 입체적인 그린 캠퍼스 구축을 위한 그린 루프 등이 설치된다. 2028년 1월 준공이 목표다. 고려대 관계자는 “2005년 개교 100주년을 맞아 조성했던 인문계 중앙광장과 백주년기념삼성관이 고려대 성장을 견인했던 것처럼 자연계 중앙광장이 첨단 분야 자연과학 인재 집중 육성을 이끌 것”이라고 설명했다.
- ·
- ·
- ·전문가들은 외국인 환자 유치 확대를 위해 의료 제도 전반에 대한 개선도 필요하다고 지적한다. 아울러 진료 중심의 단기 방문에 그치지 않고 관광과 장기 체류를 연계한 통합형 의료관광으로 전환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야 한다고 말했다.
- ·그는 특히 은퇴 준비, 자녀 교육비 마련, 주거 계획 같은 인생 이벤트에 맞춘 맞춤형 설계가 핵심이라고 말한다. 때문에 배 대표는 젊은 투자자일수록 ETF 등 다양한 투자 수단을 활용해 투자 경험을 쌓는 것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