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攀枝花市 > LH는 서류 검토, 현장 실태조사 후 신청자 매도 희망 가격이 적정한지 들여다볼 계획이다. 매입 상한가는 감정평가액의 83% 수준에서 결정한다. 7월 이후 매입 계약을 체결할 계획이다. 매입 주택은 세입자가 시세의 90% 수준 임차료로 6년간 거주하다가 분양받을 수 있는 ‘분양전환형 든든전세’로 공급한다. 正文
LH는 서류 검토, 현장 실태조사 후 신청자 매도 희망 가격이 적정한지 들여다볼 계획이다. 매입 상한가는 감정평가액의 83% 수준에서 결정한다. 7월 이후 매입 계약을 체결할 계획이다. 매입 주택은 세입자가 시세의 90% 수준 임차료로 6년간 거주하다가 분양받을 수 있는 ‘분양전환형 든든전세’로 공급한다.
时间:2025-05-12 09:38:4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成都市 阅读:347次
(责任编辑:定安县)
最新内容
- ·
- ·김정현 진학사 캐치 본부장은 “기성세대와 달리, Z세대는 단순 안정성보다는 연봉이나 커리어 발전을 중요시하는 것으로 나타났다”며 “이러한 흐름 속에서 공공 부문도 공무원 연봉 인상 등 재정비를 시도하는 모습”이라고 전했다.
- ·김동엽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 상임이사는 이식 어린이들이 앞으로도 꺾이지 않는 마음을 지키며 건강하길 바란다며 장기를 기증해주신 모든 유가족 분들을 온 국민이 기억하고 감사할 수 있는 사회가 되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대법원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상고심에서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한 것에 대해 김기현 전 국민의힘 대표가 거짓은 진실을 이길 수 없고 범죄자는 대통령이 될 수 없다고 했다.
- ·일각에서는 한은이 5월 이후 금리를 0.5%포인트 이상 내리는 빅컷에 나설 수 있다는 분석도 내놓고 있다. 김정식 연세대 경제학부 명예교수는 “양적완화까지 검토해야 할 정도로 경기 침체가 심화할 수 있으니 올해 빅컷과 같은 좀 더 과감한 통화정책을 행동으로 옮길 수도 있다고 시사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서울경제]
- ·
- ·
- ·
- ·[앵커]
- ·지수를 구성하는 세부 항목 중에는 생산 지수가 3월 48.3에서 4월 44로 큰 폭 하락해 두드러진 변화를 보였습니다.
- ·
热点内容
- ·이어 문제는 개인이건 국가건 하나의 도전을 이겨내면 그것으로 끝나는 게 아니라 그보다 더 어려운 도전이 닥쳐오곤 한다는 데 있다며 대한민국이 기로에 서 있다는데 많은 분이 동의할 줄 안다. 세계 10위권의 한국 경제가 G7 수준으로 탄탄하게 뻗어나갈지 아니면 지금 수준에 머무르다 뒤처지게 될지, 대한민국 정치가 협치의 길로 나아갈지 극단의 정치에 함몰될지라고 말했다.
- ·추경안은 이날 오후 8시께 열리는 본회의에서 처리될 예정이다.
- ·YTN 유투권입니다.
- ·
- ·
- ·앞서 한화세미텍은 지난 3월 두 차례에 걸쳐 SK하이닉스와 총 420억원 규모의 고대역폭메모리(HBM) TC본더 공급 계약을 맺었다.
- ·신 대변인은 “하지만 당 소속 지방의원을 명태균의 변호인으로 붙인 건 명백히 상대 당 서울시장을 공격하겠다는 선을 넘는 일”이라며 “진실을 밝히는 데 목적이 있는 검찰 수사를 정쟁화하겠다는 의도가 다분하며, 민주당 인사들이 대대적으로 개입해 서울시장을 공격하는 행태”라고 비판했다.
- ·서울 강동구 명일동 싱크홀 사고 유족이 예능 프로그램 섭외에 대해 분노했다.
- ·
- ·조합원 분담금 납부 방식에 대해서도 ‘입주 시 100% 납부’ 또는 ‘입주 후 2+2년 유예 납부’ 중에서 하나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두 가지 중 어느 납부 방식을 선택하더라도 입주 전까지는 대출이자가 발생하지 않는 조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