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덕수 전 국무총리가 2일 국회 소통관에서 제21대 대통령 선거 출마를 선언하고 있다.
时间:2025-05-12 17:52:4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延安市 阅读:751次
(责任编辑:江北区)
最新内容
- ·에스테틱 기업 바이오비쥬도 이달 8~9일 일반투자자 청약을 진행한다. 2018년 제이제이메디컬로 설립된 뒤 2019년 바이오비쥬로 사명을 변경했다. 히알루론산 스킨부스터와 필러, 메디컬 화장품 등을 제조·유통하고 있다. 청담글로벌의 자회사로 2020년 11월 자체 생산공장을 준공했다. 2021년에는 연구소를 설립해 독자 제품 개발에 나섰다. 자사·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제품 생산·판매부터 타사 상품 유통까지 폭넓은 사업 영역을 구축했다.
- ·
- ·
- ·그러니까 공직선거법은 이제 국민들과 어떤 입후보자들의 이해관계가 충돌하는 법이기 때문에 법 자체가 반은 일반 국민을 상대로 하는 법이 아니에요.
- ·특히 윤 위원장은 “저는 그 양반을 잘 몰라서 이렇다 저렇다 평가하기 어렵고 처음부터 그런 야망이 있었던 분이었는지 판단할 자료는 없지만 권력이라는 건 한번 맛을 보면 무엇보다도 놓기 어렵다”고 강조했다.
- ·
- ·
- ·
- ·어릴 적 가을이 되면, 안방에는 커다란 시루가 윗목을 차지하고 있었다. 할머니는 갓 추수한 메주콩을 자루째 방에 들여놓았다. 그것을 상 위에 몇 줌씩 펼쳐놓고 밤늦도록 고르셨다. 벌레 먹은 콩은 메주를 쑤거나 두부를 만들었고 잘 여문 콩은 나물로 길러서 겨우내 국에, 무침에, 콩나물밥까지 밥상에 요긴하게 올리곤 했다. 어린 나는 할머니 곁에서 쟁반에 콩을 옮기며 놀았다. 조그마한 손이 놓친 콩들은 쉽게 바닥으로 굴러떨어졌다. 콩을 따라 나도 데구루루 굴렀다. 그런 나를 보며 콩처럼 동그랗게 웃으시던 할머니, 내리 딸 일곱을 낳은 엄마에게도, 뽀시락대며 성가시게 하던 우리들에게도 더없이 좋은 어르신이었다.
- ·
热点内容
- ·카카오는 1일 공식 테크 블로그를 통해 통합 멀티모달 언어모델 '카나나-o'와 오디오 언어모델 '카나나-a'에 대한 성능과 개발 후기를 공개하며 이같이 밝혔다. 카카오에 따르면 카나나-o는 국내 최초로 텍스트·음성·이미지를 동시에 이해하고 처리할 수 있는 모델이다. 텍스트, 음성, 이미지 중 어떠한 조합으로 질문을 입력하더라도 처리 가능하며 상황에 맞는 텍스트나 자연스러운 음성으로 응답할 수 있는 구조로 설계됐다.
- ·
- ·
- ·이같은 움직임은 진보 성향 추기경을 깎아내리는 시도로 나타나고 있는데, 특히 필리핀의 루이스 안토니오 타글레 추기경(67)이 보수파의 집중 공격 대상이 됐다. 그는 차기 교황 후보로 유력하게 거론되는 인물이다.
- ·그러나 대법원은 이 두 발언에 대해 무죄로 판결한 2심 결정에 법리오해의 잘못이 있다며 이 부분을 파기했다. 이에 따라 원심법원인 서울고등법원에서 다시 진행될 파기환송심에서는 이 두 발언이 유죄라는 취지로 다시 판결을 해야 한다.
- ·원전을 수출하는 것 자체가 2009년 이후 16년 만이다. 이번에 수주한 원전 프로젝트는 체코 두코바니에 1000메가와트(㎿)급 원전 2기를 짓는 사업이다. 2029년 공사를 시작해 2036년부터 가동한다. 사업 규모만 26조2000억 원에 달한다. 2009년 수주한 아랍에미리트(UAE) 바라카 원전(약 27조 원)과 비슷한 대규모인데다 ▶‘내륙 원전’ 첫 진출 ▶경제 낙수 효과 ▶체코와 경제 협력 강화 등 의미가 크다.
- ·정부는 이와 함께 여성의 경제활동 촉진과 경력 단절을 예방하기 위한 4차 기본계획을 수립했습니다.
- ·하지만 장기적으로 높아진 국가적 위상을 바탕으로 서울시의 다양한 글로벌 비즈니스 환경 개선 정책을 통한 글로벌 기업 수요 유입 잠재력과 국내 핵심 산업의 성장에 따른 새로운 형태의 오피스 수요 창출, 개인당 오피스 사용 면적 증가 등 긍정적인 부분도 분명 존재한다. 상업용 부동산 시장에 몸담고 있는 한 사람으로서, 개인적으로는 향후 다양하고 우수한 품질의 프라임 오피스가 서울에 속속 공급되고, 서울의 스카이라인이 더욱 역동적으로 변화하면서 서울이 명실상부한 동북아시아의 핵심 업무지구로서, 더 나아가 세계적인 주요 업무 도시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경쟁할 수 있게 되기를 간절히 기대하고 바라는 바이다.
- ·1일 전북 전주완산경찰서는 지난달 30일 중실화 및 중과실치사 혐의로 A(여·30) 씨를 구속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