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蚌埠市 > 1심은 “전반적인 태도에 비추어 성인으로서 자신이 저지른 잘못에 대한 일말의 죄책감을 가졌는지 의문”이라며 “폐쇄회로(CC)TV에 음주 영향으로 비틀거리는 게 보이는 데도 납득이 어려운 변명을 하며 부인하는 등 범행 후 정황도 불량하다”고 밝히기도 했다. 正文
1심은 “전반적인 태도에 비추어 성인으로서 자신이 저지른 잘못에 대한 일말의 죄책감을 가졌는지 의문”이라며 “폐쇄회로(CC)TV에 음주 영향으로 비틀거리는 게 보이는 데도 납득이 어려운 변명을 하며 부인하는 등 범행 후 정황도 불량하다”고 밝히기도 했다.
时间:2025-05-12 17:19:5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满文军 阅读:839次
(责任编辑:林韦君)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
- ·
- ·임병택 시흥시장은 기후 위기는 더는 국가 차원의 문제도, 먼 미래의 이야기도 아니다. 시민의 삶과 지역을 지킨다는 비상한 각오로 지방정부 주도의 적극적인 에너지 전환이 필요하다고 강조하고 시흥시는 기후 위기 시대의 상징으로 떠오른 생명의 호수 시화호의 도시인만큼 탄소중립 실현에 적극 앞장서며 안전하고 지속가능한 시흥시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시흥=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는 1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진짜 대한민국이라는 선대위 구호는 자기부정의 블랙코미디라며 정말 대한민국이 희망을 갖기 위해서는 이 후보부터 국민의 심판을 받아야 할 것이라고 지적했다.
- ·이들에 대한 다음 공판은 오는 8일 춘천지법 속초지원에서 열린다. 재판부는 다음 재판에서 A씨에 대한 증인신문을 이어갈 예정이다.
- ·대외 신인도 사수, 관세 충격 최소화에 총력 다해야
- ·
- ·그러면서 기획재정부에 대내외 경제 여건이 엄중한 상황에서 금융시장 변동 상황에 대비하고 경제적 불확실성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할 것을 지시했다.
- ·
- ·여가 활동에 활용하는 임도는 자연휴양림, 산림욕장, 생활권 주변에서 산림을 즐길 수 있는 산림 휴양형과 산악자전거, 산악마라톤 등 활동성을 강조한 산림 레포츠형으로 구분한다. 지난해 말 기준 산림 휴양형 임도는 전국 140개소 1163㎞, 산림레포츠형 임도는 53개소, 624㎞가 만들어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