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吴启华 > 류중희 퓨처플레이 전 대표의 '창업 행보'를 두고 벤처캐피털(VC) 업계에서 한달 가까이 여진이 이어지고 있다. '퓨처플레이 뉴엔터테인먼트펀드'의 대표펀드매니저(대펀) 자리를 후임자에게 넘기고, 로보틱스·AI 기반의 차세대 기술기업 '리얼월드' 경영에 전념하겠다는 의사를 밝힌 뒤부터다. "충분히 가능한 커리어 전환"이라는 옹호도 있지만, "출자자(LP)의 신뢰를 저버린 행위"라는 목소리도 많다. 正文
류중희 퓨처플레이 전 대표의 '창업 행보'를 두고 벤처캐피털(VC) 업계에서 한달 가까이 여진이 이어지고 있다. '퓨처플레이 뉴엔터테인먼트펀드'의 대표펀드매니저(대펀) 자리를 후임자에게 넘기고, 로보틱스·AI 기반의 차세대 기술기업 '리얼월드' 경영에 전념하겠다는 의사를 밝힌 뒤부터다. "충분히 가능한 커리어 전환"이라는 옹호도 있지만, "출자자(LP)의 신뢰를 저버린 행위"라는 목소리도 많다.
时间:2025-05-12 15:58:2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济宁市 阅读:575次
(责任编辑:晋中市)
最新内容
- ·
- ·그는 이어 “그리고 분명히 말하자면 러시아의 전쟁 수행에 자금을 지원하거나 물자를 공급한 어떤 국가나 사람도 우크라이나 재건으로부터 혜택을 받을 수 없을 것”이라면서 “미국과 우크라이나 정부는 우크라이나와 미국 국민 모두를 위한 이 역사적인 경제 파트너십을 신속하게 운영하기를 고대하고 있다”고 했다.
- ·
- ·
- ·
- ·
- ·
- ·특히 이날 대법원 전원합의체가 이재명 민주당 후보에 대해 선거법 위반 혐의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을 하면서, 어대명(어차피 대통령은 이재명) 구도가 크게 흔들린 것도 단일화 논의에 큰 이목이 쏠리게 될 요인이 됐다.
- ·역삼지구대 집중 순찰·경범죄 단속
- ·
热点内容
- ·
- ·
- ·그는 “3년 내내 윤석열의 총리로 부역하며 나라를 망치고 경제를 파탄 낸 인물이 감히 대한민국의 위기를 해결하겠다고 나서는 것은 어처구니없는 일”이라고 비난했다.
- ·
- ·
- ·서울 아파트값도 전주(0.08%)보다 상승 폭을 확대한 0.09% 오르며 13주째 상승을 이어갔다.
- ·도시계획이 수립되는 곳은 누리동 일원 약 113만㎡으로, 아래로 국가상징구역이 위치한 S-1생활권과 인접해 있다.
- ·미국 혈장분획제제 사업도 순항 중이라고 했다. 알리글로의 연매출 목표치는 1억달러로 잡았다. 2026년 목표치는 1억6000만달러(약 2276억원), 2028년 목표치는 3억달러(약 4267억원)다.
- ·
- ·최충규 구청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우리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기부를 실천해 주신 오정동 상인회 대표님들께 감사드린다라며 기탁받은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롯데는 롯데월드타워·몰 및 석촌호수 일대에서 오는 18일까지 '포켓몬타운 2025 위드 롯데'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