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抚州市 > 자문단은 일반 기업이 기금을 만드는 방식의 비영리재단 진입도 허용할 전망이다. 다만 비영리재단으로 분류되는 국민연금공단의 퇴직연금 시장 진입을 두곤 자문단 내부 부정적인 의견이 다수인 것으로 파악된다. 1층 연금(국민연금)과 2층 연금(퇴직연금)을 동일한 기관이 운용하면 적립금 손실 위험이 오히려 커질 수 있다는 지적에서다. 正文
자문단은 일반 기업이 기금을 만드는 방식의 비영리재단 진입도 허용할 전망이다. 다만 비영리재단으로 분류되는 국민연금공단의 퇴직연금 시장 진입을 두곤 자문단 내부 부정적인 의견이 다수인 것으로 파악된다. 1층 연금(국민연금)과 2층 연금(퇴직연금)을 동일한 기관이 운용하면 적립금 손실 위험이 오히려 커질 수 있다는 지적에서다.
时间:2025-05-12 17:55:0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三门峡市 阅读:861次
(责任编辑:卢湾区)
最新内容
- ·중심상권과 인접한 새롬동의 분위기도 크게 다르지 않았다. A공인중개사무소 관계자는 “작년보다 2000만~3000만원 높게 거래가 성사되는 수준”이라면서도 “집주인들이 이보다 더 받아야 한다고 생각하니까…(거래가 많지 않은 상태)”라고 말했다.
- ·
- ·
- ·
- ·
- ·사건을 심리하는 서울고법 형사3부(이승한 고법 부장판사·박정운 유제민 고법판사)는 내달 3일까지 총 두차례 공판을 열고 재판을 마무리하겠다고 밝혔지만, 6월 3일 21대 대통령 선거가 열려 기일이 미뤄질 가능성이 크다.
- ·모아단 박사는 앞으로도 극복하기 힘든 치료의 핵심이 될 자연 소재 연구개발은 물론, 글로벌 농식품 프론티어로 세계의 동료들과 힘을 모아 질병의 고통으로부터 해방되는 건강한 인류구제의 삶을 앞당기기 위해 각고의 헌신을 계속하고 있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