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영환 기자] 이브자리가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섬유인 텐셀모달를 활용해 여름 침구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时间:2025-05-12 10:32:4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萍乡市 阅读:847次
(责任编辑:河北省)
最新内容
- ·이 후보에 대한 대법원 선고, 오늘 오후 3시에 진행될 예정이죠?
- ·이와 함께 광물협정에서 우크라이나의 향후 유럽연합(EU) 가입 추진 시 방해가 될 수 있는 요소가 빠졌고, 미국이 통제권 확보 필요성을 거론했던 자포리자 원전에 대한 언급도 포함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 ·대법원은 국민의 관심이 지대하고 유력 대권 주자인 이 후보의 피선거권 여부가 달려있다는 점을 고려해 이례적으로 빠르게 사건을 심리했다.
- ·이지윤 기자.
- ·
- ·[영상취재 박종성]
- ·
- ·
- ·
- ·한국경제인협회는 한·중·일 각국 매출 상위 1000대 제조기업 중 101개사씩 총 303개사를 조사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30일 밝혔다.
热点内容
- ·
- ·
- ·그중 반대 의견의 요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김문기 관련 발언 중 골프 발언과 백현동 관련 발언을 공직선거법 제250조 제1항이 정한 허위사실 공표로 인정한 다수 의견의 논거와 결론에 동의할 수 없습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골프 발언과 백현 등 발언의 의미를 확정하고 그 허위성을 판단하는 다수 의견의 방식은 선례에서 제시한 방식이나 이를 기반으로 한 다수 의견의 새로운 법리에도 부합하지 않는 방식입니다.
- ·
- ·하준 기자.
- ·
- ·#우크라이나 #미국 #광물협정 #러시아
- ·
- ·하지만 여기서 멈추어선 안 된다. 기령이 오래된 헬기의 신속한 교체와 동시에 하늘 위 ‘거버넌스’ 체계를 마련해야 한다. 우리나라 산불진화 항공체계는 산림청 중심으로 추진되고 있다. 실제로 군, 소방 등의 헬기가 동원되지만 산림청이 ‘명령’이 아닌 ‘요청’만 할 수 있는 구조다. 특히 대형 산불 상황에서 신속한 전력 집중과 공중 자산의 통합 운용이 필요한 순간에 제도적 한계는 치명적인 지연을 불러올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