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东莞市 > 김 마리나 씨는 “이 병사들이 귀국해 인민군을 훈련하게 된다면, 북한군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실전 경험이 풍부하고 훈련된 군대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라고 평가했다. 正文
김 마리나 씨는 “이 병사들이 귀국해 인민군을 훈련하게 된다면, 북한군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실전 경험이 풍부하고 훈련된 군대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라고 평가했다.
时间:2025-05-12 17:58:5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莱昂内而里奇 阅读:827次
(责任编辑:吴淼)
最新内容
- ·AI 예산과 함께 광주시·대구시 등 4개 광역시가 요청한 '도시철도 통합무선망철도 구축사업비' 178억원도 반영, 도시철도의 안전운행 환경도 조성할 수 있게 됐다.
- ·
- ·
- ·
- ·②뉴스토마토가 미디어토마토에 의뢰해 지난달 28-29일 전국 유권자 1013명(무선 ARS)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이재명·김문수·이낙연·이준석 4자 가상대결은 50.1% 대 28.3% 대 5.2% 대 4.9%입니다. 이재명·한동훈·이낙연·이준석 49.2% 대 24.1% 대 10.4% 대 4.5%입니다.
- ·이 사칭 계정에는 일본 영토주권전시관의 '다케시마 영토 편입 이야기'라는 게시물을 올라오기도 했습니다.
- ·
- ·중년 여성이 젊은 여성의 얼굴을 잡더니 음식을 억지로 먹입니다.
- ·
- ·▶김익현: 그거는 절대 안 됩니다. 기록을 검토하고 판결을 쓰는데도 아마 다른 사건 다 제켜놓고 해도 그래도 일주일은 줘야 될 거거든요. 그래서 정말 빠르면 이달 말 정도 아닐까 싶습니다.
热点内容
- ·[이승훈]
- ·
- ·
- ·교육부와 각 대학은 유급이나 제적 등으로 인한 의대 결손 인원에 한정해 편입학 관련 규정을 완화하는 방안에 대해서도 논의하고 있습니다.
- ·[앵커]
- ·
- ·그러면서 이재명 유죄판결 확정을 막기 위해 계엄도 하고도 남을 것이라며 190석 여당을 가지고 계엄을 하면, 그때는 계엄을 막지도 못한다라고 주장했습니다.
- ·법무부는 오늘 검찰 특경비 예산 복원 관련 입장문을 내고 "다행히 어제 국회에서 특정업무경비를 복원하는 내용의 추가경정예산이 통과돼 검찰이 마약, 보이스피싱, 딥페이크 등 국민의 안전을 위협하는 범죄에 효율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토대가 마련됐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 ·
- ·지난달 23일 40.3 럭스 시간의 태양광을 충전했다. 정옥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