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蒋丽萍 > 아모레퍼시픽홀딩스의 지난 1분기 연결기준 매출은 1조1648억원, 영업이익은 1289억원으로 집계됐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15.7%, 영업이익은 55.2% 증가한 수치다. 正文
아모레퍼시픽홀딩스의 지난 1분기 연결기준 매출은 1조1648억원, 영업이익은 1289억원으로 집계됐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15.7%, 영업이익은 55.2% 증가한 수치다.
时间:2025-05-12 15:36:3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萍乡市 阅读:561次
(责任编辑:哈尔滨市)
最新内容
- ·이 후보는 2021년 대선 후보 시절 고 김문기 씨를 몰랐다는 발언과 백현동 부지 용도 변경과 관련해 허위 사실을 공표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 ·
- ·
- ·혁신 방안에 따르면, 사망 사고를 일으킨 항공사는 1년간 운수권 배분 대상에서 배제된다. 항공사가 기존 노선 외 새로운 노선에 취항하기 위해선, 운수권을 신청해 이를 따내야 하는데 1년간 신청 자체를 막겠다는 것이다. 국토부 관계자는 “항공사들의 매출 확대와 직결된 제재”라고 했다. 국토부는 이를 위해 9월 관련 규칙 개정에 나선다. 다만, 1년이 지나지 않아도 사고 조사에서 항공사 귀책 사유가 없다고 판단되면 조치는 해제된다.
- ·
- ·특히, 시진핑 주석이 2018년 주석 임기 제한을 철폐한 헌법 개정으로 3연임 한 것을 정면으로 비판했습니다. 선언문은 “중국 ‘지도자’는 군주제와 유사한 영구적인 존재가 될 것이고, 국민의 자유, 사회의 개방성, 정치 다양성은 영원히 당권 아래서 억압받을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 ·이 후보는 2019년 2월께 자신의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재판에서 고(故) 김병량 전 성남시장의 비서 김진성 씨에게 거짓 증언을 요구한 혐의를 받는다.
- ·이번 공모는 창의적인 신규 정책을 제안하는 ‘정책 부문’과 기존 청소년 정책에 대한 개선 또는 보완 의견을 제안하는 ‘아이디어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 ·현지 어민은 전복을 피서 보내지 않고 계속 푸젠 바다에서 키운다면 생산량이 절반에 그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서울중앙지법 민사14부(재판장 정하정)는 30일 지적장애·뇌병변을 가진 A씨가 서울시와 서울시설공단을 상대로 500만원의 손해배상을 청구한 소송에서 “서울시 등은 200만원을 지급하라”고 판결했다.
热点内容
-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위원장을 맡고 있는 더불어민주당 정청래 의원은 어젯(1일) 밤 자신의 SNS에 국민 여러분 너무 걱정 말라라며 대법원의 비이성적 폭거를 막겠다라며 파기환송을 폭거라고 비판했습니다.
- ·
- ·
- ·
- ·이에 민주당은 정쟁과 정치보복에 몰두할 것이 아니라, 겸허히 법의 심판을 받아들이고 민생에 집중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 ·이후 윤 전 대통령이 헌법재판소에서 파면돼 불소추특권을 박탈당한 뒤 보완 수사를 거쳐 이날 직권남용 혐의로 추가 기소했다.
- ·
- ·
- ·이날 트럼프 주니어의 국내 재계 인사 면담을 두고 지난 2022년 11월 방한한 무함마드 빈 살만 사우디아라비아 왕세자를 떠올리는 기업인이 많다. 당시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 최태원 SK그룹 회장,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 김동관 한화 부회장, 이재현 CJ그룹 회장, 박정원 두산그룹 회장, 이해욱 DL그룹 회장, 정기선 현대중공업그룹(현 HD현대) 사장 등이 전날 저녁 참석 요청을 받고 빈 살만 왕세자를 만났다. 이들은 코로나 검사를 하고 두 번의 검색대를 통과하며 휴대전화도 맡긴 채 빈 살만 왕세자와 단체로 1시간 동안 차담회를 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