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黄俊郎 > 남북축 위주의 철도망에서 벗어나 동서축 연결로 국토의 균형 발전은 물론 서해안 산업클러스터와 동해안 관광지구를 상호 연계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正文
남북축 위주의 철도망에서 벗어나 동서축 연결로 국토의 균형 발전은 물론 서해안 산업클러스터와 동해안 관광지구를 상호 연계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时间:2025-05-12 17:12:1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郜晓晨 阅读:943次
(责任编辑:藤田惠美)
最新内容
- ·
- ·더 자세한 인터뷰는 <강상구 시사콕>에서 볼 수 있다. (https://www.youtube.com/@PRESSIAN_TV)
- ·
- ·한동훈 후보는 이날 오전, 대형 산불 피해를 본 경북 안동시를 찾아 산불피해대책위원회와 간담회를 열고 피해 복구 현황과 관련해 의견을 나눴다. 한 후보는 간담회에서 “안동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의 고향이기도 하다. 저는 이 후보를 이길 수 있는 사람이라 생각하고, 당원들과 국민 여러분의 지지를 호소드리고 있다”며 “정권을 맡게 된다면 이재민들의 요구를 반영한 구체적인 복구·보상 정책을 최우선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진짜 정치는 현실을 특별법에 제대로 담아내고, 실질적으로 실현해내는 것이라 믿는다. 그런 정치를 하기 위해 반드시 이기고, 반드시 약속을 지키겠다”고 덧붙였다.
- ·전북 남원시는 지난 4월 30일 요천로 특설무대에서 치러진 제95회 춘향제 글로벌 춘향선발대회에서 김도연 양을 춘향 정신을 겸비한 당대 대한민국 최고 미인으로 등극했다고 1일 밝혔다.
- ·'젠지 홈스탠드'는 인기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국내 프로 리그 경기를 현장에서 직접 관람하고, 팬과 선수 간 다양한 소통 이벤트가 마련된 행사다. 올해는 약 1만명의 관람객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 ·기획재정부는 1일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김범석 1차관 주재로 '제3차 통상현안 관련 범정부 국내대응 전담반(TF)' 회의를 열고, 관세 피해 기업과 수출기업에 대한 금융지원 방안 등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 ·
- ·춘천지법 형사2부(김성래 부장판사)는 2일 폭력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률상 특수폭행재범, 주거침입재범, 재물손괴 등 재범, 폭행재범 혐의로 기소된 60대 A씨에게 징역 2년 6개월을 선고했다.
- ·이에 대해 대법원은 “발언의 의미는 당시 상황과 전체적 맥락에 기초해 일반 선거인(유권자)에게 주는 전체적인 인상을 기준으로 해석해야 한다”며 “사후적인 세분 또는 인위적인 분절을 통해 연결된 발언 전부에 대한 표현 당시의 의미를 재구성하는 것은 신중할 필요가 있다”고 했다. 2심 판단의 문제점을 정면으로 지적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