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定安县 > 외신은 스타벅스는 지난달 29일 기준 5분기 연속 비교매출 감소를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매장과 운영에 대한 투자가 계속되면서 이익률도 압박을 받고 있으며, 이로 인해 주가는 수요일 5.7% 하락했다. 正文
외신은 스타벅스는 지난달 29일 기준 5분기 연속 비교매출 감소를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매장과 운영에 대한 투자가 계속되면서 이익률도 압박을 받고 있으며, 이로 인해 주가는 수요일 5.7% 하락했다.
时间:2025-05-12 15:57:2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张文森 阅读:574次
(责任编辑:金素梅)
最新内容
- ·소비자 장바구니 부담을 줄이기 위한 농축산물 할인 지원 사업 예산은 1200억원이 추가됐다. 앞서 정부가 500억원을 증액했는데, 국회 심의에서 700억원이 더해졌다. 이에 올해 사업 예산은 1080억원에서 2280억원으로 늘었다.
- ·
- ·이상민은 결혼 소식을 전한 지난달 30일 서울의 한 구청에서 아내와 혼인신고 후 정식 부부가 됐다고 1일 문화일보가 전했다.
- ·하지만 메타는 SNS마켓에서 통신판매를 하는 사업자에게 전자상거래법에 따른 의무를 준수하도록 안내하거나 권고하지 않았고, 소비자 피해구제 신청을 대행할 수 있는 장치를 마련하거나 운영하지도 않았을 뿐 더러, 관련 내용을 플랫폼 이용약관에 규정하지 않았다. 또 사업자 상호, 대표자 성명, 주소, 전화번호 등 소비자 보호에 필수적인 신원정보를 확인하기 위한 조치도 하지 않았다.
- ·
- ·1일 로이터·블룸버그 통신 등에 따르면 미 국무부는 전날 성명을 내고 마코 루비오 장관이 인도와 파키스탄 지도자들과 통화했다고 밝혔다. 루비오 장관은 셰바즈 샤리프 파키스탄 총리와의 통화에서 이번 사건을 ‘테러’이자 ‘용납할 수 없는 일’로 규정하며 파키스탄 정부에 수사 협조를 촉구했다. 다만 파키스탄을 직접적으로 비난하지는 않았다. 또 “인도와 협력해 긴장을 완화하고 직접적인 소통을 복원하며 남아시아의 평화와 안보를 유지할 것”을 요청했다. 이에 샤리프 총리는 루비오 장관에게 “인도가 위협과 수위 높은 발언을 자제하도록 촉구해 달라”고 답했다. 또 루비오 장관은 수브라마냠 자이샨카르 인도 외교장관과도 통화해 극단주의에 맞서는 인도를 지지한다면서 양국 간 직접적인 소통과 평화·안보를 유지해 달라고 촉구했다. 그러면서 루비오 장관은 다른 국가들에도 인도와 파키스탄의 긴장 완화에 도움을 달라고 요청했다.
- ·
- ·특히 국립순천대는 RISE 체계를 통해 전남 동부권이 직면한 지역소멸, 청년 유출, 학령인구 감소, 중소기업 인력난 등 구조적 문제 해결에 주력하고 있다. 이에 대한 해법으로 교육–산업–정주로 이어지는 선순환 구조를 정립함으로써 지역사회의 지속가능성을 높이겠다는 구상이다.
- ·
- ·
热点内容
- ·특히, 자동차 운송을 주력으로 하는 기업집단인 유코카캐리어스는 공시대상기업집단으로 신규 지정됐다.
- ·
- ·Orum’s new lead candidate, ORM-1153, is a first-in-class DAC developed using its proprietary dual-targeted protein degradation platform, TPD². The drug combines targeted protein degradation mechanisms with tumor-specific antibody functions.
- ·
- ·추경예산은 정부안 1천753억원보다 662억원이 추가 증액된 2천414억원으로 의결됐다. 2025년 환경부 예산·기금 총지출(환경부 소관 기후기금 사업 포함) 규모는 본예산 14조8천7억원 보다 1.4% 증가한 15조421억원으로 늘어났다.
- ·또 올해 상반기 중 발표하는 국토부의 ‘빈건축물 정비 활성화 방안’을 시작으로 종합계획을 차질없이 이해할 예정이다.[데일리안 = 이주은 기자] KT는 5월 한달 간 홍대 애드샵 플러스에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한 체험형 공간 'KT AI(인공지능)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 ·
- ·
- ·
- ·이러한 인천시의 괄목할 만한 성과에 힘입어 올해는 부산시와 대구시도 '자이텍스 노스 스타' 행사에 블록체인 홍보관 조성을 결정하고, 기술 전시, 투자 상담, 글로벌 네트워킹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공동 운영하기로 합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