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차 씨 측은 1심의 주된 판단 근거가 됐던 국과수 감정 결과를 신뢰할 수 없다며 사설 감정을 채택해달라고 재판부에 요청했다. 차 씨 측 변호인은 국과수는 신뢰성 감정의 기본인 EDR(사고기록장치) 관련 감정을 생략한 채 페달 오조작으로 결론 내렸다고 했다.
- ·
- ·'조직 내 권력과 위계, 젠더 감수성 부족이 맞물린 구조적인 문제이다. 따라서 이를 예방하고 대응하기 위해서는 법·제도·조직문화·노동권 보장 체계 전반에 걸친 접근이 필요하다.'
- ·
- ·낮 최고기온은 어제보다 6도 정도 낮은 20에서 22도의 분포를 기록하겠습니다.어제(30일) 저녁 7시 35분쯤 김제시 광활면의 한 농기계 보관용 창고에서 불이 나 1시간 10분 만에 진화됐습니다.
- ·50년 가까운 세월을
- ·휴가 복귀를 앞둔 A 씨는 부대에 “아버지께서 간 상태가 좋지 않아 입원 기간이 연장됐다”며 “추가 수술을 해야 해서 휴가 연장이 필요할 것 같다”는 허위 사실을 보고해 일주일간 휴가를 연장하기도 했다.
- ·거듭된 논란에 기자회견을 자청한 변 시장이 적극 해명에 나섰지만 ‘연 100억 원 기업 출연 요구’에 대한 반감은 좀처럼 사그라지지 않는 분위기다.
- ·
- ·합의 내용은 이르면 이달 중 발효된다.
热点内容
- ·박찬대 민주당 대표 직무대행 겸 원내대표와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는 오늘(1일) 오전 국회 본청에서 정부안 12조 2,000억 원보다 1조 6,000억 원이 증액된 13조 8,000억 원 규모의 추경안에 합의했다고 밝혔습니다.
- ·1심 재판부는 핵심 증인이었던 이귀재 전 교수가 경찰 조사 이후, 검찰 조사부터는 폭행은 없었다고 진술하는 등 이 전 교수의 말을 신빙할 수 없다는 판단에 따라 무죄를 선고했습니다.
- ·
- ·
- ·
- ·이와 관련해 도로관리청(도로관리사업소 및 시·군)에서는 지하차도 상황별 대처 매뉴얼(통제기준, 4인 담당제 현행화 등)을 정비하고 소방, 경찰 등 유관기관과 신속한 대응체계를 구축해 5월 15일부터 10월 15일까지 여름철 자연재난 대책기간 전 종합적인 침수대응계획을 수립한다.
- ·이 후보는 이날 근로자의 날을 맞아 페이스북을 통해 “일하는 사람 모두가 존중받고, 노력한 만큼 합당한 보상을 받는 사회로 나아가야 한다”며 관련 공약을 발표했다.
- ·이를 위해 축구센터는 지난달 29일 시민프로축구 단장 채용 공고를 발표했으며 오는 12일까지 지원서를 접수한다.
- ·트럼프 대통령은 이후 엔비디아, 존슨앤드존슨, 일라이릴리, 제너럴일렉트릭(GE), 소프트뱅크, 도요타자동차 등 참석한 기업을 일일이 거명, CEO들이 자리에서 일어서게 한 뒤 그들의 투자 실적을 언급하고 “땡큐” “어메이징(amazing·대단하다)” “판타스틱(fantastic·환상적이다)” 등의 감탄사를 연발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