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바지락축제가 내일부터(3) 사흘간 하전어촌제험마을 일원에서 열립니다.
时间:2025-05-12 17:36:3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景岗山 阅读:813次
(责任编辑:崔贤俊)
最新内容
- ·그 아까운 시간을 국힘 지도부는 신의 외투 자락 대신 윤석열의 바지자락을 잡느라 허비하고 말았다. 국힘이 찬탄·반탄의 늪에서 헤매는 동안 이재명은 외연 확장 한계론을 딛고 지지율을 올렸다. 반성 없이 오로지 이재명 때리기에만 매달리는 국힘의 퇴행이 오히려 이재명을 ‘만독불침(萬毒不侵)’으로 만들어 버렸다.
- ·
- ·돈 좀 범죄 가해자들이 대부분 돈 있거나 권력 있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 ·[오산=뉴시스] 정숭환 기자 = 경기 오산시가 경기도 '2025년 평생학습 기회특구 지원사업'에 최종 선정됐다.
- ·
- ·
- ·
- ·특히 미국의 미래 군사원조 기여금을 이번에 설립되는 기금에 기여하는 부분으로 간주할 수 있도록 하는 내용이 합의의 핵심이다.
- ·
- ·
热点内容
- ·
- ·
- ·'골프 발언'은 이 전 대표가 고(故) 김문기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개발1처장과 골프를 쳤다는 의혹에 관해 '사진이 조작됐다'는 취지로 발언한 부분을 말한다. 원심은 해당 발언에 대해 '독자적 의미를 가진다고 보기 어려운 보조적 논거에 해당하며, 다의적으로 해석할 여지가 있다'는 취지로 허위성을 인정하지 않았다.
- ·
- ·한 대행은 이날 중 대국민 담화를 예정했다. 사퇴 선언이 나올 것이라는 관측이 유력하다. 이후 한 대행은 곧바로 대선에 출마할 것으로 관측된다.
- ·김기흥 / 국민의힘 대변인
- ·
- ·
- ·특히 이낙연 전 총리가 고문으로 있는 새미래민주당은 최근 국민의힘에 “재창당 수준의 환골탈태”를 ‘반명 빅텐트’ 참여 전제조건으로 제시했다. 새미래민주당 전병헌 대표는 30일 “당명뿐 아니라 재창당 수준이 돼야 한다는 뜻을 국민의힘에 전달했다”고 했다. 국민의힘 당명은 2020년 9월 김종인 당시 비상대책위원장 주도로 만들어졌다. 미래통합당으로 치른 2020년 4월 총선에서 참패한 뒤 쇄신 차원이었다.
- ·한미 '원자력 협력' 카드로 돌파...2029년 착공 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