会员登录 - 用户注册 - 设为首页 - 加入收藏 - 网站地图 야간개장을 기념한 공연 '화음난장(和音亂場)'도 3일 오후 7시 화성행궁 낙남헌 앞마당에서 열린다. 방송에 출연해 이름을 알린 소리꾼 최재구, 퓨전국악밴드 '거꾸로프로젝트'를 비롯해 수원시립합창단이 참여해 전통문화와 현대의 감성을 아우르는 무대를 선보인다.!

야간개장을 기념한 공연 '화음난장(和音亂場)'도 3일 오후 7시 화성행궁 낙남헌 앞마당에서 열린다. 방송에 출연해 이름을 알린 소리꾼 최재구, 퓨전국악밴드 '거꾸로프로젝트'를 비롯해 수원시립합창단이 참여해 전통문화와 현대의 감성을 아우르는 무대를 선보인다.

时间:2025-05-12 13:27:0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垫江县 阅读:484次

(责任编辑:七台河市)

相关内容
  • 최 대표 파트너는 “사업을 30년 이상 해온 오너 기업들은 사업 매각과 구조조정을 부정적으로 보는 경향이 있는데 더 좋은 주인에게 팔려 더 경쟁력 있게 운영되면 경제계에도 선순환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비핵심 사업을 매각해 신사업 투자 재원을 마련해 더 잘할 수 있는 것에 역량을 집중하는 것도 포트폴리오 재편의 한 방법”이라고 그는 설명했다.
  • 어느 봄날 아침 운동장 조회시간에 불현듯 선생님은 ‘신발을 바꿔 신자!’고 하셨다. 반장으로 맨 앞에 서 있었으니 신발을 바꿔 신으려면 내가 그 대상이 될 수밖에 없는 노릇이기는 했다. 봄이기는 하지만 아직 운동장 바닥은 얼었다가 완전히 녹지 않은 상태로 한낮에는 녹았다가 저녁이 되면 다시 얼어서 아침까지는 여전히 언 땅이었다. 문제는 선생님의 신발은 높은 굽의 뾰족구두였고 내 신발은 운동화였는데 선생님의 발이 내 발과 딱 맞아서가 아니라 주번 선생님으로서 구멍 뚫린 구령대에 오르려면 뾰족구두는 불편할 수밖에 없었던 것이다. 황급히 내 운동화를 신고 구령대에 올라가신 선생님의 벗어놓은 뾰족구두를 신고 있어야 했으나 만일 그 뾰족구두를 신게 되면 친구들한테 일 년 내내 놀림감이 될 것이 뻔했다.
  • 다행히 우주항공청은 지역사회 여론이 크게 악화함에 따라 제1회 우주항공의 날 기념식 개최 장소 전면 재검토에 들어가는 분위기다. 하지만 경남을 비롯해 지역사회에서는 이번 일이 단순한 기념식 개최지 문제로 끝날 것이 아니라 우주항공청 사천 입지를 못박도록 하는 대선 후보 공약화까지 이어져야 한다고 입을 모은다. 수도권을 비롯한 타 지역에서는 지역의 온갖 이슈를 모두 대선 공약화한다는 비판을 할 수도 있겠지만, 대통령중심제인 한국에서 대통령 정도를 통하지 않고서는 지역의 문제를 해결할 길이 없다는 절박함이 지역에선 그만큼 팽배해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한국수력원자력(한수원)을 주축으로 한 '팀 코리아'가 30일 체코 두코바니 신규 원전 2기 수주를 확정하면서 원전 강국 프랑스의 아성인 유럽 시장 진출에 성공했다. 중동에 처음 원전을 수출한 데 이어 선진 시장 유럽에 두 번째 원전 수출까지 이뤄내 K-원전의 수출 지형이 크게 넓어지게 됐다.
  • EU 재정준칙에 따르면 회원국들은 재정적자와 국가부채를 각각 국내총생산(GDP)의 3% 이하, 60% 이하로 유지해야 하며, 초과 시 EU 제재에 직면할 수 있다. 그러나 집행위는 지난달 국방비 조달 구상을 담은 ‘재무장 계획’을 통해 2028년까지 한시적으로 EU 재정준칙 적용을 유예하는 국가별 예외조항을 발동하겠다고 예고했다. 지난 1월 취임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국방비 분담금 불공정성을 이유로 나토(북대서양조약기구) 탈퇴 가능성까지 거론하며 EU에 국방비 증액을 압박하고 있어서다.
  • 앞서 지난달 28일 북구 노곡동 함지산에서 산불이 발생해 23시간 만인 29일 오후 1시쯤 주불이 진화됐다.
  • 게다가 계획대로라면 전남 순천만, 울산 태화강을 잇는 3호 국가정원이 되는데, 지방자치단체가 조성·운영하다 승격된 두 곳과 달리 조성·운영·관리까지 모든 과정과 예산을 국가가 전담하는 첫 사례라는 점도 부담이 됐다. 이를 계기로 다른 지자체에서도 조성 요구가 잇따를 수 있어서다.
推荐内容
  • ◆ 윤여준> 그건 상식적인 얘기죠. 그런데 상식을 안 지켜서 그렇지.
  • 또한 공산당에 대적해온 파룬궁 계열의 인터넷매체 등은 '미국 부정선거 음모론', '코로나19 중국 개입설' 등을 다루고, 12·3 내란 사태 국면에서는 보수단체 인터뷰를 싣는 등 국내 극우진영과의 연계성이 있는 것 아니냐는 의혹도 받는다.
  • DN솔류션즈는 1일 “최종 공모가 확정을 위한 수요예측을 실시했으나 현재와 같은 대내외 금융시장 환경의 불확실성이 큰 상황에서는 당사의 가치를 적절히 평가받기 어려운 측면 등 제반 여건을 고려해 잔여 일정을 취소한다”고 밝혔다.
热点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