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澳门特别行政区 > 이와 함께 리츠(REITs·부동산투자회사)가 부동산 투자 외에 개발·운영까지 할 수 있도록 한 ‘프로젝트 리츠’와 지역 주민에게 리츠 주식 청약 자격을 우선 부여하는 ‘지역상생 리츠’ 도입 등 관련 내용을 포함한 ‘부동산투자회사법’도 본회의 문턱을 넘었다. 正文
이와 함께 리츠(REITs·부동산투자회사)가 부동산 투자 외에 개발·운영까지 할 수 있도록 한 ‘프로젝트 리츠’와 지역 주민에게 리츠 주식 청약 자격을 우선 부여하는 ‘지역상생 리츠’ 도입 등 관련 내용을 포함한 ‘부동산투자회사법’도 본회의 문턱을 넘었다.
时间:2025-05-12 09:22:0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民歌 阅读:337次
(责任编辑:刘子菲)
最新内容
- ·아울러 대법원 판결은 지극히 상식적이고 원칙과 법리에 따른 판결이라고 평가했다.[파이낸셜뉴스] 한국마사회는 3일부터 이틀간 경기도 과천시 렛츠런파크 서울 포니랜드에서 어린이날 행사인 '말마랑 해피 패밀리 데이'를 개최한다.
- ·목포시는 최근 각종 방송 등 미디어 마케팅을 통해 다채로운 음식이 주는 매력과 풍부한 볼거리를 홍보해 미식관광 도시로 각광을 받고 있다.
- ·
- ·우리나라가 어떻게 일어선 나라인지,
- ·하 전 의원은 2020년 3월부터 2023년 6월까지 경남도의원 예비후보자에게서 공천 청탁을 받고 지역 사무소 운영 경비 등의 명목으로 1억6350만원을 받은 혐의로 기소됐다. 1심 재판부는 “광역의원 당내 후보 경선에서 후보자 추천과 관련하여 피고인이 영향력을 행사하는 대가로 적지 않은 액수의 금품을 직접 수수한 행위는 매우 죄질이 좋지 않다”며 “현직 국회의원 신분에서 여러 차례에 걸쳐 부정한 방법으로 금품을 수수하고 그 액수가 적지 않아 실형 선고는 불가피하다”고 판단했다. 2심도 항소를 기각했고 대법원은 이를 확정했다.조국혁신당의 한 당직자가 상급 당직자를 업무상 위력에 의한 성추행 혐의로 고소했다.
- ·
- ·
- ·또 민주당은 불리한 판결은 정치 탄압이고 유리한 판결은 사법정의의 승리라 외치며 오로지 자신들의 유·불리에 따라 법치를 뒤틀고 정의를 재단한다며 국민이 부여한 권력을 사유화하려는 태도는 그 어떤 명분으로도 정당화될 수 없다고 강조했다.
- ·
- ·
热点内容
- ·더불어민주당이 친노(친노무현)·친문(친문재인)계는 물론 중도·보수 진영 인사들을 전면에 내세운 통합형 선거대책위원회를 꾸려 6·3 대선을 향해 공식 출항했다. 진영와 이념, 계파를 초월하는 ‘용광로 선대위’를 표방했다.
- ·법무법인 대륜 소속 손계준·신종수·지민희 변호사는 1일 오후 2시 서울 남대문경찰서에 업무상 배임과 위계공무집행방해 혐의로 유영상 SK텔레콤 대표이사와 보안 책임자 등에 대한 고소·고발장을 접수했다.
- ·
- ·
- ·강애숙 제주도 기후환경국장은 “제주 도시숲 정책이 관 주도에서 민관 협력으로, 식재 중심의 양적사업에서 도민 체감도와 도시 경관까지 생각하는 새로운 단계로 나아가고 있다”며 “이를 통해 도민과 관광객에게 쾌적한 공간을 제공하고, 기후 위기에 대응하겠다”고 말했다.가정에 방문해 일하는 재가 요양보호사 A씨(72)는 매일 두 가정에서 장기요양 어르신을 돌본다. 근무시간은 4시간씩이지만 두 번째 집으로 이동할 때 걸리는 1시간은 근무에 포함되지 않는다. 어르신이 요양시설에 들어가면 갑자기 수입이 끊기는 상황도 늘 걱정이다. 시설을 옮기면 경력을 제대로 인정받지 못하고, 이용자에게 부당한 대우를 받는 일도 부지기수다.
- ·합덕 도시재생은 단순한 시설 개선을 넘어, 쇠퇴한 지역에 다시 '사람과 삶'을 불어넣기 위한 시도로 시작되었습니다. 특히, 1970년대 합덕의 번영을 상징했던 장소들을 되살려 상권, 문화, 주거, 복지, 주민 공동체가 함께 살아나는 복합적 재생을 지향하죠. 주민 주도의 지역관리, 그리고 문화공간 기반 핵심 사업은 ▲ 다함께플랫폼 ▲ 마을카페 ▲ 순례길웰컴센터 ▲ 버그내마을상회 ▲ 청년&로컬 창업 공간사업의 핵심입니다. 무엇보다 행정 주도가 아닌 주민 참여와 자치를 중심에 둔 운영 구조를 통해 지속가능한 지역 관리 체계를 구축하고요. 궁극적으로는 단순한 공간 개선이 아닌 삶의 방식과 공동체 구조의 회복을 도모하는 생활 중심형 도시재생 프로젝트라 할 수 있습니다.
- ·메타의 최고 제품 책임자 크리스 콕스가 2025년 4월 29일 화요일 캘리포니아 멘로 파크에서 열린 AI 개발자 컨퍼런스인 ‘라마콘 2025’에서 메타의 첫 AI 앱을 소개하고 있다. 2025.4.30. AP 연합뉴스
- ·이 과정에서 뤄 씨가 여행 경비를 지불하지 않아 차량 운행사 측이 유류비 부족으로 두 차례 차량 운행을 중단했다. 결국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여행이 중단되면서 비양여행사에 관련 비용을 전액 지불한 관광객들은 이곳에 버려졌다.
- ·
- ·한편 이날 대법원이 무죄를 선고했던 항소심 판결을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하면서 이 대표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은 고등법원에서 다시 재판을 받게 됐다. 민주당은 이날 저녁 긴급 의원총회를 소집했다. 의총에선 대법원 파기환송에 따른 선거 영향과 향후 대책 등이 논의될 것으로 보인다.[데일리안 = 임정희 기자] 미국 전기자동차 기업 테슬라의 이사회가 약 1개월 전부터 일론 머스크 최고경영쟈(CEO) 후임을 물색하기 시작했다는 주요 외신 보도가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