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워싱턴의 책임성 및 윤리를 위한 시민들'(CREW)이라는 시민단체의 노아 북빈더 회장은 미국의 이익에 최선이 되도록 하는 결정을 내리는 대통령이 필요한 것이지, 개인의 이득을 챙기는 대통령이 필요한 것이 아니다라며 더 트럼프 오거니제이션의 이번 카타르 계약을 비판했다.[파이낸셜뉴스] 김경수 이재명 선거대책위원회 총괄선대위원장이 1일 대법원의 이 후보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파기환송 결정을 놓고 대법원의 무리한 정치 개입이 국가를 혼란에 빠뜨리고 국민의 신뢰를 무너뜨렸다고 지탄했다.
- ·점심 식사 후에는 어린이정원 야외에서 그림그리기와 놀이 프로그램 등을 진행한 데 이어, 우리의 문화유산을 직접 체험하기 위해 국립중앙박물관을 방문, 해설사와 함께 전시관을 관람할 예정이다.
- ·
- ·1일 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KTOA)의 이동전화 번호이동자 수 현황에 따르면 지난 4월 SK텔레콤에서 다른 통신사로 옮겨간 가입자는 23만6901명으로 전월(12만6171명) 대비 87.8% 증가했다.
- ·대학 졸업반인 이민지(25)씨는 '아르바이트 끝판왕'이다. 학교 앞에서 자취를 해온 그는 월세와 생활비를 벌기 위해 다양한 아르바이트를 경험했다. 식당과 떡볶이집에서 홀 서빙을 했고 편의점 야간 계산원으로 일했다. 핫도그 매장 두 곳을 오가며 일한 적도 있다. 그가 일했던 가게 대부분은 사장과 아르바이트생 2, 3명이 일하는 영세 사업장이었다.
- ·
- ·- 비상계엄 선포 당시 계엄군으로 국회에 투입된 부대들은 특전사와 수방사 등 가장 전투력이 강한 부대들이었는데 장병들은 대체적으로 무력사용을 아주 절제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 ·
- ·
- ·
热点内容
- ·우선 달러·주식·채권이 일제히 하락하는 ‘트리플 약세’를 나타내며 미국 금융시장에서 자금이 유럽 등으로 대거 이탈할 조짐을 보이고 있다. 이른바 ‘셀 아메리카(sell America)’다. 여기에 소비·투자 심리는 냉각되고 여론은 갈수록 나빠지고 있다. 미국 경제성장률을 실시간으로 추정하는 애틀랜타 연방준비은행의 ‘GDP 나우(now)’ 모델은 1분기 성장률 전망치를 내렸다. GDP 나우는 24일 기준 1분기 성장률이 전기대비 -2.5%로 추정됐다고 밝혔다. 지난 17일 제시한 -2.2%보다 0.3%포인트 낮다. 또 미 부동산중개인협회(NAR)는 3월 미국 기존주택 매매 건수가 402만건으로 전월 대비 5.9% 감소했다. 3월 거래량 감소 폭은 2022년 11월 이후 가장 큰 수준이다.
- ·
-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퇴직연금 실물이전 제도 도입 이후 증권업이 경쟁 우위를 확보했으며, 향후 증권사로의 '머니무브'(자금 이동)가 더욱 확대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습니다.
- ·
- ·
- ·
- ·
- ·이에 국민의힘에서는 통신사 서버를 주요 통신기반시설로 지정해 국가 차원의 보안점검을 시행하자는 의견이 제시됐다. 이번 사안을 개별 민간기업의 해킹 사건이 아니라 국가안보 사안으로 판단하겠다는 뜻이다.
- ·
- ·황주호 한수원 사장은 신규 원전 사업 본계약 체결 일자가 확정됨에 환영의 뜻을 밝히며 체코 신규원전사업 본계약 체결, 성공적인 계약이행과 적기 준공을 위해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국내 건설업계에 ESG경영이 필수 과제로 자리 잡은 가운데, '생물다양성 보전'이 새로운 뇌관으로 떠올랐다. 생태계 보호가 기업 지속 가능성에 중요한 열쇠가 되면서다. 국제회계기준(IFRS)재단 산하 국제지속가능성기준위원회(ISSB)도 생물다양성 관련 공시기준을 개발하고 있다. 이에 따라 앞으로 대형 건설사 중심으로 생물다양성 공시요구가 증가할 가능성이 높다. 전문가들은 글로벌 정책·공시 기준 강화에 따라 국내 대형 건설사도 이에 맞는 시스템을 구축해야 한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