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최연두 기자]
时间:2025-05-12 08:25:3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年少二人组 阅读:303次
(责任编辑:神木与瞳)
上一篇:춘천신협은 신협의 '복지사회 건설'이라는 목표 실현을 위해 전국 신협 최초로 춘천골든케어요양원을 개원·운영 중이다. 조합원들의 재정안정설계와 서민금융 전담 센터 운영을 통한 서민금융 활성화 정책, 다양한 사회봉사 및 구제활동 등을 통해 춘천을 대표하는 큰 신협, 지역사회와 동반 성장하는 서민금융 대표기관으로서 맞춤형 금융으로 서비스 질을 높여왔다. 조합원들의 힘이 되는 신협, 조합원들과 함께 희망을 실천하는 신협으로 '사람이 더 우대받는 참은행,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큰 신협'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재준 이사장은 발대식에서 앞으로도 미래세대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적극적으로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김호석 기자
下一篇:더불어민주당이 대통령에 당선되기 전에 재판에 넘겨지거나 재판을 받는 경우 대통령이 된 후에는 모두 중지하도록 하는 내용을 담은 형사소송법 개정에 나섭니다.
下一篇:더불어민주당이 대통령에 당선되기 전에 재판에 넘겨지거나 재판을 받는 경우 대통령이 된 후에는 모두 중지하도록 하는 내용을 담은 형사소송법 개정에 나섭니다.
最新内容
- ·
- ·육군은 대공 실사격 훈련에 앞서 지역 주민에게 안전 문자와 안내방송 등으로 훈련 계획을 홍보하고, 항행경보를 발령했다며 사격 중에는 해경과 협조해 해상 선박을 통제하는 등 국민 안전을 최우선으로 훈련을 진행했다고 강조했습니다.
- ·
- ·
- ·
- ·[KBS 전주]전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 창업 기업들의 시장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연구개발 지원 사업을 추진합니다.
- ·그게 당시의 야당으로서의 지자체장이었고 박근혜 정부에서 공공기관 이전이라든가 이런 부분들을 국가 과제로 채택해서 하고 있었던 상황이고 공문이 여러 차례 왔다라고 한다면 야당 지자체장의 입장에서는 충분히 압박감을 느낄 수 있는 상황이었다라고 볼 수 있는 그 맥락 자체를 인정하지 않는다고 하면 앞으로 정치인의 발언 자체가 매우 제약이 되는 거죠. 사실 표현의 자유가 중요하다라는 이야기는 여야 할 것 없이 했던 것 아닙니까?
- ·
- ·이어 이재명 대선 후보는 어제(30일) 퇴근한 노동자들의 목소리를 경청한 데 이어 오늘(1일)은 노동 현장에서 감춰진 비전형 노동자들을 만난다며, 노동자와 함께 내일이 기대되는 삶을 만들겠다고 강조했습니다.
- ·◆ 강찬호> 그거는 조작 아니고요.
热点内容
- ·이 대행은 무거운 책무를 맡게 돼서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 ·법조계 관계자는 헌법재판소를 보더라도 윤석열 전 대통령 파면 선고까지 너무나 많은 공격을 받았다며 이런 분위기일수록 원칙으로 가야 한다는 위기 의식도 있었을 것이라고 밝혔다.
- ·언론인과 정치인, 기업인과 전문가,
- ·
- ·또한 SKT 측에 이용자 피해보상 방안을 마련, 이행하라고 요구했다. 각계 소비자단체 등에서 제기하는 위약금 면제, 손해배상, 피해보상 시 입증책임 완화 등도 검토하라고 했다.
- ·#YTN자막뉴스각료회의 시작부터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관세 정책 덕분에 미국 경제가 살아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 ·[이재명/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 : 일부 국가들에서는 이런 경우는 실질적으로 노동자를 보호하자, 이런 제도들도 도입하는데 우리가 좀 많이 늦은거 같습니다.]
- ·훈련에는 30㎜ 대공포로 무장한 차륜형 방공무기 '천호', 천호에 지대공유도무기 '신궁'을 결합한 '비호복합' 등 8문의 방공자산과 장병 130여명이 투입돼 모두 4,600여발의 대공사격을 실시했다고 육군은 전했습니다.
- ·그는 고등법원에서의 환송심 절차가 남았다는 핑계로 대선에 그대로 나오겠다는 것은 그야말로 '법꾸라지' 같은 발상이라며 무자격 선수가 우격다짐으로 출발선에 계속 서 있겠다고 하면 관중들도 용납하지 않을 것이라고 지적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