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蔡镇泽 > 건설업은 전후방 생산유발효과가 크다. 일자리 연계성도 높다. 살릴 수 있는 기업까지 유동성 위기로 쓰러지게 하면 더 큰 손해가 온다. 금융 당국도 은행의 선의에만 맡겨 둘 게 아니라 자금 지원 등에 적극 나설 필요가 있다. 2009~2010년 글로벌 금융위기 때처럼 기업구조조정촉진법을 활용해 뇌관이 더 커지기 전에 구조조정을 유도하고 추진해야 한다. ‘선제적 대응’이라고 하기에는 이미 어려울 정도의 상황이 됐다. 업계 스스로도 위기의식을 갖고 고강도 군살빼기에 나서야 한다. 正文
건설업은 전후방 생산유발효과가 크다. 일자리 연계성도 높다. 살릴 수 있는 기업까지 유동성 위기로 쓰러지게 하면 더 큰 손해가 온다. 금융 당국도 은행의 선의에만 맡겨 둘 게 아니라 자금 지원 등에 적극 나설 필요가 있다. 2009~2010년 글로벌 금융위기 때처럼 기업구조조정촉진법을 활용해 뇌관이 더 커지기 전에 구조조정을 유도하고 추진해야 한다. ‘선제적 대응’이라고 하기에는 이미 어려울 정도의 상황이 됐다. 업계 스스로도 위기의식을 갖고 고강도 군살빼기에 나서야 한다.
时间:2025-05-12 08:10:4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陈德志 阅读:366次
(责任编辑:艾斯特吉芭托)
最新内容
- ·
- ·96년생 불필요한 감정의 변화로 시간 낭비를 말아야. 84년생 의미를 과도하게 부여하면 내가 더 힘들어질 수도. 72년생 인간관계는 인화가 제일이다. 면밀한 배려와 인내를. 60년생 조금씩의 양보가 더 큰 화를 막을 듯. 48년생 때를 기다리는 것이 현명할 듯. 36년생 잘 먹어야 건강과 미소를 간직하게 한다.
- ·[고창]
- ·
- ·
- ·
- ·1일 이같은 내용이 담긴 ‘부산광역시 도시계획 조례 일부 개정조례안’이 부산시의회 제328회 임시회 제3차 본회의에서 의결됐다. 부산시의회 기획재경위원회 소속 김태효(해운대3) 의원이 대표 발의한 해당 조례안은 공공기여 협상을 통해 공공시설 등의 설치 비용을 납부받는 경우 해당 지구단위계획구역을 관할하는 기초단체에 그 설치 비용을 우선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골자다.
- ·95년생 자신 있는 일이라 말하지 않는 것이 좋을 듯. 83년생 안 되는 일에 억지를 부리면 도리어 우스운 꼴이. 71년생 자신의 힘만 믿고 전진하면 도리어 손해의 기운이. 59년생 존경은 받으나 거기에 따른 금전적 희생의 수가. 47년생 문서나 장부에 주의해서 점검해 보아야. 35년생 길흉이 상반되어 오니 찡그렸다 웃을 일이.
- ·A 씨는 아버지가 간암 수술과 치료를 받는다고 속여 청원휴가를 신청한 것으로 나타났다. 직계 가족 간호를 사유로 내세웠지만, 부산역 주변 PC방에서 게임을 한 사실이 적발됐다.
- ·이 불로 다친 사람은 없었지만 창고 안에 보관 중인 콤바인과 농기구 등이 불에 타 소방 추산 4,900여만 원 상당의 재산피해가 발생했습니다.
热点内容
- ·예상 강우량은 10에서 40mm이며, 서해안에는 최고 50mm의 비가 내리는 곳이 있겠고 강풍과 풍랑주의보가 발효된 서해안에는 바람이 강하게 불면서 전북 앞바다의 물결은 3.5미터까지 높게 일겠습니다.
- ·
- ·
- ·우선 중소기업 매출기준을 최대 1500억 원에서 1800억 원으로 상향하고, 매출구간도 5개 구간에서 7개 구간으로 늘리면서 업종별 매출기준 상한을 현행에서 200억~300억 원 확대했다.
- ·
- ·특히 동구는 지형 특성상 경사지가 많은 지역으로 공사 중 안전사고의 예방과 사고 발생 시 신속한 대응이 중요한 지역이다. 이에 따라 교육은 관계자들의 안전 의식을 제고하고 공사 전 과정에서 안전성을 확보하는 데 중점을 두고 진행됐다.
- ·
- ·
- ·
- ·특히 블루핸즈 전용 ‘하나은행 마이 브랜치’를 통해 은행 영업점 방문 없이 쉽고 편리하게 맞춤형 금융혜택을 누릴 수 있는 디지털 환경을 조성키로 했다. 이를 통해 전국 1만 3000여명의 블루핸즈 가맹점주 및 직원들의 금융편의성이 한층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