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崇文区 > 불법 튜닝은 자동차 구조나 장치 일부를 승인 없이 임의로 변경하거나 부착물을 추가하는 행위로, 경미한 사항을 제외하고는 교통안전공단의 승인을 받아야 한다. 튜닝 관련 문의는 교통안전공단 인천검사소, 서인천검사소를 통해 상담할 수 있다. 正文
불법 튜닝은 자동차 구조나 장치 일부를 승인 없이 임의로 변경하거나 부착물을 추가하는 행위로, 경미한 사항을 제외하고는 교통안전공단의 승인을 받아야 한다. 튜닝 관련 문의는 교통안전공단 인천검사소, 서인천검사소를 통해 상담할 수 있다.
时间:2025-05-12 05:57:1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和平区 阅读:214次
(责任编辑:清远市)
最新内容
- ·
- ·거친물결구름은 2017년, 세계기상기구 WMO가 30년 만에 국제구름도감을 개정하면서 공식적으로 등재됐습니다.
- ·표에 따라 이랬다저랬다 하는 불합리한 경제 정책으로는 대외 협상에서 우리 국익을 확보할 수 없고, 우리 산업의 경쟁력을 세울 수도, 지역 경제를 활성화할 수도 없습니다.
- ·
- ·이어 “이재명 후보의 ‘국민’에 용산 참사 유가족과 철거민, 국가 폭력의 피해자들은 없냐”며 “불과 한 달 전까지 탄핵을 ‘내란’으로 일컬은 적반하장 김문수 후보를 지지한 인물을 영입하는 게 이재명 후보의 ‘통합’이냐”고 비판했습니다.
- ·#한동훈 #한덕수 #단일화 #장미대선윤석열 전 대통령 처가가 운영하는 경기 남양주시의 한 요양원에서 노인 학대와 부실 급식 의혹이 제기돼 남양주시가 조사에 나섰습니다.
- ·내려놓습니다.
- ·스콧 베선트 미 재무장관은 지속적인 평화를 확보하기 위한 트럼프 대통령의 끊임없는 노력 덕분에 나는 오늘 미국과 우크라이나 간의 역사적인 경제 파트너십 협정 체결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습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