会员登录 - 用户注册 - 设为首页 - 加入收藏 - 网站地图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는 이날 낮 12시경 서대문구 본부에서 장기이식 수혜 어린이들과 장기기증 유가족인 ‘도너패밀리’가 만나는 ‘생명나눔, 다시 만난 봄’ 행사를 개최했다.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열린 행사엔 강 군뿐만 아니라 심장을 이식받은 김주아 양(4), 김채성 군(4), 이온유 군(4)도 참석해 도너패밀리 23명에게 카네이션을 달아줬다. 도너패밀리들은 어린이들을 토닥이며 “행복하게 살아”라며 응원했다.!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는 이날 낮 12시경 서대문구 본부에서 장기이식 수혜 어린이들과 장기기증 유가족인 ‘도너패밀리’가 만나는 ‘생명나눔, 다시 만난 봄’ 행사를 개최했다.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열린 행사엔 강 군뿐만 아니라 심장을 이식받은 김주아 양(4), 김채성 군(4), 이온유 군(4)도 참석해 도너패밀리 23명에게 카네이션을 달아줬다. 도너패밀리들은 어린이들을 토닥이며 “행복하게 살아”라며 응원했다.

时间:2025-05-12 11:00:5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周定纬 阅读:396次

(责任编辑:李琼)

相关内容
  • #임신부 #인프라 #기념식 #인제군 #사업단강원도교육청과 강원도민일보가 이달 춘천·원주·강릉에서 각각 도내 중학생과 학부모 및 교직원을 대상으로 강원 직업교육 설명회를 개최한다.
  • 신동욱 국민의힘 수석대변인은 논평을 내 “법원의 지극히 상식적인 판결을 존중한다”며 “이제 각종 사법 리스크를 짊어진 채 대선 레이스를 이어가는 후보에 대한 도덕성과 자격성 논란이 불거질 것”이라며 파상공세를 예고했다.충남 당진시는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3일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를 주제로 한 드론 쇼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 5일 어린이날엔 전래동화 '흥부와 놀부'를 바탕으로 한 가족오페라가 열린다. 성악과 국악, 클래식이 어우러진 음악극이다. 같은 날 오후 1시엔 탭댄서 조성호와 박지혜의 로비 특별 공연도 준비돼 있어 이색적인 예술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最新内容
推荐内容
  • 1일 경찰에 따르면 진보 성향 단체인 ‘촛불행동’은 이날 오후 2시부터 서울 서초구 서초동 법원 청사 인근에서 5000명이 참가하는 집회를 연다고 신고했다. 그러나 오전부터 거센 비가 내린 탓에 오후 3시 기준 실제 집회 참가자들은 약 150명에 그쳤다.
  • 대법원은 검찰의 상고이유에 관해 심리한 뒤 사건 접수 34일 만인 이날 검찰의 상고를 받아들여 2심 판결을 파기했다.광주고법 형사1부(재판장 김진환)는 1일 살인·살인예비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박대성과 검사의 항소를 모두 기각하고 원심을 유지했다. 앞서 광주지법 순천지원 형사1부(재판장 김용규)는 1월9일 박씨에게 무기징역과 전자장치 부착 명령 20년을 선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