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一听新歌 > 2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키움증권은 지난 1월 리워드 이벤트인 '히어로 멤버십'을 도입했다. 해외주식 체결금액 기준을 충족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소 1만원에서 최대 50만원의 현금을 지급하는 내용이다. 正文
2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키움증권은 지난 1월 리워드 이벤트인 '히어로 멤버십'을 도입했다. 해외주식 체결금액 기준을 충족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소 1만원에서 최대 50만원의 현금을 지급하는 내용이다.
时间:2025-05-12 17:42:3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澎湖县 阅读:781次
(责任编辑:马鞍山市)
最新内容
- ·
- ·[데일리안 = 정도원 기자] 대법원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사건을 유죄 취지로 파기 환송하자, 민주당 일부 의원들이 이것들 봐라? 한 달만 기다려라 사법 쿠데타 분쇄하겠다 등의 극언을 하며 펄펄 뛰는 모습을 보였다. 국민의힘에서는 이러한 민주당 의원들의 행태 자체가 곧 법치 부정·사법부 부정의 반(反)민주적 쿠데타라는 반응이 나왔다.
- ·
- ·
- ·조성된 기금은 △중소상공인 지원 △지역 특화 개발 △기업 환경 개선·지속 성장 강화 △내국인 고용 인센티브 △지역 출신 정규직 채용 △노동자 실질임금 향상 등에 투입한다.
- ·
- ·이를 통해 하나은행은 △블루핸즈 가맹점 재무상태 점검 및 맞춤상담 △가맹사업자 대출 우대금리 제공 △임직원 우대저축 상품 지원 등 가맹점주의 금융비용 절감은 물론 직원들의 안정적인 자산 형성에도 기여할 예정이다.
- ·병원에 따르면 이번 전담팀 신설은 보건복지부가 추진 중인 ‘상급종합병원 구조전환’ 정책 기조에 따라 중증환자 진료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된 선제적 조치로, 지난 3월 말 시스템 등 준비 작업에 들어갔다. 팀 이름은 ‘적절한 신속 대응을 토해 환자 안위(peace)를 도모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송승환(심장혈관흉부외과) 교수가 팀장을 맡았다. 내·외과계 전문의 13명으로 구성됐으며, 교육·자문을 맡을 12명의 별도 지원팀도 병행 운영된다.
- ·
- ·
热点内容
- ·
- ·이복현 금융감독원장은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의 1분기 GDP도 역성장하며 경기 불안이 가중되고 있어서 금융시장 변동성이 언제든 확대될 수 있다라며 흔들림 없이 주요 현안을 처리하고 금융안정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하지만 기재부에 발목이 잡혔다. 기재부는 산림청 밑그림이 너무 부실하다며 예타 요구서를 반려했다. 막대한 정부 재원이 투입되는 만큼 국비 지원 당위성과 더 구체적인 사업 계획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 ·
- ·유용미생물은 토양 유기물 분해를 촉진하고 병해충을 억제하는 항생물질을 생성해 농작물 수확량 증대에 큰 효과를 나타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
- ·
- ·이번 체코 원전 수주와 관련해 정확한 수주 가격, 현지화율 등 '팀 코리아'의 사업 수익성에 영향을 줄 계약 핵심 조건은 아직 공개되지 않은 상태다.
- ·시상식을 주최한 제롬 김 IVI 사무총장은 제4회 박만훈상을 통해 수상자 4인을 모시게 되어 영광이라며 IVI는 이번 수상자들을 포함해 모든 백신 선구자들의 성과와 유산을 기반으로 전 세계 감염병 부담을 크게 줄이는 백신의 개발과 제조, 사용 개선에 계속 헌신할 것이라고 했다.
- ·▲ 서울신문 = 이재명 무죄 뒤집혔다… 대선 요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