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离岛区 > 선발자들은 7월 7일부터 10월 24일까지 약 4개월간 근무하게 된다. 근무 시간은 주 20시간(65세 미만 기준)이다. 한 달을 근로하게 되면 주휴·월차수당과 간식비를 포함해 100만원 안팎의 임금을 받게 된다. 正文
선발자들은 7월 7일부터 10월 24일까지 약 4개월간 근무하게 된다. 근무 시간은 주 20시간(65세 미만 기준)이다. 한 달을 근로하게 되면 주휴·월차수당과 간식비를 포함해 100만원 안팎의 임금을 받게 된다.
时间:2025-05-12 03:48:1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五家渠市 阅读:136次
(责任编辑:嘉峪关市)
最新内容
- ·
- ·그러면서, 피해자 보호 조치와 고발인 조사를 곧바로 진행해 사건을 신속히 이관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 ·1일 민주노총 건설노조가 고 ‘양회동 열사 2주기’를 맞아 조합원 2023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를 보면, 조합원 중 44.6%(903명)가 “현재 실업 중”이라고 밝혔다. 이는 건설노조가 ‘건폭몰이’ 직후인 2023년 9월 조사했던 실업률 32.8%보다 10%포인트 이상 늘어난 수치다. 서울, 경기, 충남, 강원, 대구·경북 지역은 고용률보다 실업률이 더 높았다.
- ·'동물보호법' 제15조에 따라 동물등록을 하지 않으면 100만원 이하 과태료, 소유자 정보 등이 변경된 경우 정해진 기간 내 신고를 하지 않으면 50만원 이하의 과태료 부과 대상이다.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1차,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2차 자진신고 기간 내 미등록 및 변경 사항 미신고에 대한 과태료 부과가 면제되므로 기간 내 자발적으로 등록 및 변경 신고를 완료하는 것이 유리하다.
- ·대중교통이 발달하지 않은 농어촌 지역에서는 관용차 시민 공유 서비스가 지역 관광 활성화와 새로운 이동 수단 구실까지 하고 있다. 2023년 3개월 동안 시범운영을 거친 강원도 홍천군은 4월부터 차량 5대를 임차해 관용차 시민 공유 서비스를 시작했다. 인구가 6만6천여명에 불과한 군 단위 지자체에서 관용차 시민 공유 서비스를 시작하는 것은 홍천군이 처음이다.
- ·
- ·
- ·
- ·
- ·그러면서 내가 했던 방송은 잘못된 것이었고, 그 산업 역시 지지하지 않다. 음지는 양지로 나와선 안 된다, 청소년에게 유해하다는 말씀들, 저는 모두 동의하고 받아들이고 있다며 프로그램이 종영된 후, 한국에서 다시는 미디어에 얼굴을 드러내지 않겠다. 다시는 누군가에게 불편이나 부담이 되지 않도록, 숨어서 살겠다고 강조했다.
热点内容
- ·
- ·1991년 이후 평균적으로 파리에서 처음 30도를 기록한 날은 6월 16일이었습니다.
- ·
- ·그러면서 가능한 모든 대화나 회담에서 미국 측이 잘못된 일방적 관세 조치를 수정하지 않는다면, 이는 미국 측이 전혀 성의를 보이지 않으며 양측의 상호 신뢰를 더욱 훼손시킬 것이라는 점을 강조하고 싶다고 말했다.
- ·
- ·이를 위해 인천지방중소벤처기업청,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인천지역본부, KOTRA 인천지원본부, 한국무역협회 인천지역본부, 인천상공회의소, 인천테크노파크, 한국무역보험공사 인천지역본부 등과 공동으로 TF를 구성해 지난 18일 첫 실무회의를 개최했다.
- ·AP통신 등 미국 언론은 1분기 GDP 역성장의 핵심 이유를 수입 급증을 지목했다. 월스트리트저널(WSJ)은 “순수출(수출과 수입의 차이)이 전체 GDP에서 거의 5%포인트를 깎아내렸다”며 “기업들은 관세에 대응하기 위해 서둘렀는데, 수입은 2020년 3분기 이후 가장 빠른 속도로 증가했다”고 전했다. 1947년 이후 순수출이 GDP의 가장 큰 하락 요인으로 작용한 사례다.
- ·(괴산=뉴스1) 이성기 기자 = 중원대학교는 간호학과가 대한심폐소생협회(KACPR)로부터 미국심장협회(AHA)의 가이드라인에 따른 기본심폐소생술(BLS·Basic Life Support) 교육기관(TS·Training Site)으로 공식 승인받았다고 2일 밝혔다.
- ·
- ·청년 노동자 대표는 안전하지 못한 노동환경과 불투명한 미래가 청년노동자의 사람답게 살 수 있는 권리를 빼앗고 있다며 청년의 힘으로 세상을 바꾸기 위해 세계노동절에 함께하겠다고 말했다.